오마이걸 미미는 달콤한 디저트 마니아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잠옷을 입은 채 민낯으로 아이스크림을 앉은 자리에서 몇 개씩 순삭하고, 좋아하는 빵집에서 한가득 사 온 빵들을 하나씩 맛보며 행복해하죠. 꾸밈없는 일상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미미의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 디저트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진심인지 알 수 있어요.
하지만 미미의 몸매는 샐러드만 먹고 철저히 관리한 것처럼 탄탄하고 슬림합니다. 미미가 이렇게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음식들을 마음껏 먹으며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복싱! 최근 복싱에 빠진 미미는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복싱장을 찾는다고 해요.
복싱은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이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상태를 지속하게 되면 무산소 운동을 통한 근력 향상까지 가능해 체력을 키울 수 있는 종합 운동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영상 속에서 쉼 없이 펀치 동작을 이어가는 모습만 봐도 숨이 찰 정도로 힘들어 보이죠?
미미의 SNS를 들여다보면 움직이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복싱 못지않게 등산도 자주 하고, 가끔씩 배드민턴도 치며 운동을 생활화해요. 다양한 운동을 통해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것 역시 미미의 운동 꿀팁! 먹은 만큼 칼로리를 소모해야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다이어트의 진리는 여기서도 통하는 것 같네요. 조금씩이라도 좋으니 오늘부터 일상 속 운동 습관화를 실천해보면 어떨까요? 우리도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