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르런
엘르가 주최하고 러너블이 주관하는 ‘엘르런’은 삭스업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룰루레몬, 꼼마꼼마, 아로셀, 힌스, 아미노바이탈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엘르런’은 엘르가 주최하는 첫 러닝 캠페인으로, 코로나19 이후 바뀐 우리의 일상에서 새로운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Make a fist!'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걸고, 달리기를 시작하기 위해 주먹을 쥐는 행위를 통해 의지와 다짐 등을 표현했다.

엘르런
참여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9월 9일부터 선착순으로 중앙 그룹이 만든 러닝 플랫폼 ‘러너블’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러닝에 필요한 기본 패키지가 제공되며, 룰루레몬과 함께하는 여성·남성용 스페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우 최희서와 강민아, 오마이걸 미미, 이달의 소녀 츄와 현진 등 평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진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들의 영상은 엘르코리아 인스타그램에 순차 공개된다.
9월 8일부터 엘르 홈페이지에서는 자사 회원 및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엘르런’ 참가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별도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해 버추얼 러닝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엘르런’ 캠페인 및 홈페이지 이벤트 등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 엘르런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