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게 펼쳐진 메밀꽃밭과 평창강 뗏목체험이 있는 영월 명소 3 #소도시여행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붉게 펼쳐진 메밀꽃밭과 평창강 뗏목체험이 있는 영월 명소 3 #소도시여행

인증샷을 부르는 사진 스팟들.

라효진 BY 라효진 2021.09.04
 

선암마을

 
영월군 공식 블로그

영월군 공식 블로그

 
깎아지른 듯한 절벽을 마주 보며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선암마을. 최근 타이거 JK의 신곡 ‘호심술’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더 유명해진 이곳은 뗏목마을로, 마을 앞 평창강에서 뗏목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30분정도 걸리는 전통 뗏목 체험은 1인당 6천원으로 저렴하며, 천천히 떠 있는 뗏목 위에서 사진도 찍고 물에 발을 담그며 놀 수도 있어요. 뗏목 체험 공간 앞에는 그림이 그려진 돌들이 놓여 되돌아가는 길을 심심하지 않게 해주죠. 주차장에선 차박도 가능하니 일석이조!
 
영월군 공식 블로그영월군 공식 블로그영월군 공식 블로그


주소 영월군 한반도면 선암길 66-9
블로그 영월군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yeongwol4)
 

붉은 메밀꽃밭

 
인스타그램@yeongwol_hot

인스타그램@yeongwol_hot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홍메밀꽃밭이 펼쳐진 곳 영월. 영월에 방문한다면 메밀꽃밭에 꼭 들러야 합니다. 가을이 되면 피는 붉은 메밀꽃은 주변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며 멋진 풍경을 자랑하죠. 앞으로는 유유히 흐르는 동강이, 뒤로는 숲이 무성한 산이 있어서 붉은 꽃이 더욱 돋보이네요. 어디에서 찍어도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이곳, 더 유명해지기 전에 얼른 방문하세요!
 
인스타그램@yeongwol_hot인스타그램@yeongwol_hot인스타그램@yeongwol_hot


주소 영월읍 삼옥리 301-1
인스타그램 @yeongwol_hot
 

젊은달와이파크

 
인스타그램@youngwol_ypark

인스타그램@youngwol_ypark

 
서울엔 대림미술관, 영월엔 젊은달와이파크! 이곳은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과 박물관, 그리고 공방까지 더해진 복합예술공간입니다. 기존의 술샘 박물관에서 재탄생한 이곳은 ‘최옥영’ 작가의 붉은 색 건축물로 유명하죠. 10개로 나눠진 거대한 공간으로 정적인 예술에서 벗어나 행위예술을 포함한 다양한 예술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저녁엔 나무를 활용해 만든 ‘목성’이라는 작품 안에서 별을 보며 요가를 할 수 있는 힐링 이벤트도 진행 중이죠. 미술관 곳곳엔 예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작품이 조성되어 있어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죠. 미술관 입구엔 카페달과 커피 공방인 카카오팩토리가 있어 카카오를 직접 로스팅하는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인스타그램@youngwol_ypark인스타그램@youngwol_ypark인스타그램@youngwol_ypark인스타그램@youngwol_ypark


주소 영월군 주천면 송학주천로 1467-9
인스타그램 @youngwol_ypark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