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까 말까? 싱크로율 100% <유미의 세포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볼까 말까? 싱크로율 100% <유미의 세포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이 공개된다.

김초혜 BY 김초혜 2021.08.30
 〈유미의 세포들〉 〈D.P〉 〈홍천기〉까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네이버웹툰 대표 김준구는 “1등 작가가 1년 동안 벌어드리는 수익이 네이버웹툰 플랫폼에서만 124억 원”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한국 웹툰의 경쟁력과 퀄리티가 더 올라갈 수밖에 없는 까닭이겠죠. 그중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 수 32억 뷰를 기록하며, 웹툰이 끝나기 무섭게 독자들이 가상 캐스팅 리스트를 만들었던 화제작이었어요. ‘유미’ 역에 김고은, ‘구웅’ 역에 안보현이 등장해 달콤 쌉싸래한 ‘캐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POINT 1 ‘만찢남’ 구웅, 안보현

@juicysmile

@juicysmile

@bohyunahn

@bohyunahn

 @bohyunahn
첫눈에 반한 여자에게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몰라 자신이 기획하고 있는 게임에 대해 A부터 Z까지 설명하는 서툰 남자. 매일 똑같은 티셔츠를 입는 약간은 찌질하고 사람 냄새나는 ‘구웅’을 배우 안보현이 연기합니다. 평소 ‘대형 댕댕이’라는 별명이 있는 안보현이 캐스팅되었을 때 ‘지나치게 훈훈하다’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안보현이 연기를 위해  머리와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르고 헐렁한 티셔츠를 입는 등 변신을 거듭해  완벽하게 ‘구웅’으로 거듭납니다. 변화무쌍한 안보현이 앞으로 ‘구웅’을 어떻게 표현해나갈지 기대되죠?
 

POINT 2 3D 업그레이드, 세포들

감정을 구성하는 세포들을 의인화해서 톡톡 튀는 상상력을 더해 보여주는 〈유미의 세포들〉. 세포들이 치고받고 싸우고, 사랑하고, 배고파하는 점이 원작 웹툰의 큰 매력인데요. 드라마에서 세포들이 3D로 등장해 유미의 데이트를 실시간으로 직관할 예정입니다.
 

POINT 3 똑 단발머리로 변신, 김고은

tiving

tiving

똑 떨어진 단발머리와 동그란 눈이 매력적인 ‘유미’를 연기 ‘만랩’ 김고은이 연기합니다. ‘노잼’의 굴레에 갇혀 매일 지루한 일상을 보내는 그에게 새로운 로맨스가 찾아오죠. 무덤덤한 일상이 사랑과 성장을 거듭하면서 어떻게 변화할 수 있을지 드라마를 통해 확인하세요.
 
9월 17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tvN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