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로 돌아온 안효섭의 달라진 눈빛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홍천기>로 돌아온 안효섭의 달라진 눈빛

크게 한 번 심호흡한 다음 낯선 세계로 발을 뻗는다. 꼭 그만큼 더 자유로워진 안효섭의 보폭이 조금씩 빨라지기 시작한다.

ELLE BY ELLE 2021.08.30
 
 
배우 안효섭〈엘르〉 9월호와 만났다.
 
시퀸 재킷과 레더 베스트 재킷, 스터드 팬츠 등 강렬한 의상 스타일링이 눈에 띄는 이번 화보는 안효섭의 다채로운 얼굴과 자유로운 무드를 담는 데 집중했다. SBS 드라마 〈홍천기〉에서 붉은 눈을 지닌 신비로운 남자 ‘하람’ 역할로 새로운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인 안효섭은 공개된 화보 속에서 다양한 포즈와 남다른 비율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하람을 연기하며 가장 도전적이었던 부분에 대해 “여러 감정을 동시에 오가는 점이 가장 쉽지 않았다.” 라고 답한 안효섭은 이어 “배우끼리 대사도 많이 맞춰보고, 이전 신과 다음에 붙을 신까지 세세하게 고려하면서 리허설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 촬영장이었다.” 라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삶의 원칙을 묻는 질문에서는 “시작은 항상 두렵다. 이제까지 내린 모든 선택이 용기 있는 첫걸음이었던 것 같다. 그렇게 시작해 조금씩 전진하다 보면 거기까지 내 영역이 되더라.” 라며 신중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태도를 내비쳤다.
 
안효섭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홍천기〉는 8월 30일 월요일 저녁 10시 첫방송된다. 안효섭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9월호〈엘르〉 웹사이트(elle.co.kr)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 고원태
    피처 에디터 류가영
    스타일리스트 허다겸
    헤어 임정호
    메이크업 김지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