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세에 아버지가 된다는 아이콘 바비의 깜짝 결혼 발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26세에 아버지가 된다는 아이콘 바비의 깜짝 결혼 발표

결혼과 예비 신부 임신을 동시에 알렸다.

라효진 BY 라효진 2021.08.23
GettyImages

GettyImages

 
아이돌 그룹 아이콘 멤버 바비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그보다 더 놀라운 건 다음달 아버지가 된다는 것이었는데요.
 
바비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편지를 올렸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된다"라는 소식이 담겼죠. 이날은 바비 소속 그룹 아이콘의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취향의 아이콘' 공개 당일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편지를 통해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더 크다"라며 "더 빨리 알려드렸어야 마땅하나,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또 "모든 면에서 많이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는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린다"라고 적었죠.
 
2014년 Mnet '쇼미더머니 3' 우승으로 데뷔 때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바비는 이듬해 아이콘으로 아이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로부터 6년, 바비와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라는 히트곡도 냈지만 비아이 탈퇴라는 큰 사건도 겪었죠.
 
팀을 재정비해 활동을 계속하던 바비는 올 1월 솔로 정규 2집을 발표했지만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아이콘 완전체 컴백과 Mnet '킹덤' 준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 활동을 멈춘다는 것이었어요. '킹덤'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각자 개인 활동을 하던 아이콘은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취향의 아이콘'을 내놓은 상황입니다.
 
웨이브

웨이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