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유아인이 이병헌에게 커피차 선물과 함께 보낸 흑역사 영상 (feat. 건치 미소)

16살 차이를 뛰어 넘은 유쾌한 우정.

BY라효진2021.08.20
이병헌 인스타그램

이병헌 인스타그램

 
배우 이병헌은 화려한 필모그래피만큼 각종 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건 일본 팬미팅에서 보여줬던 '건치미소 댄스' 영상이죠. 단 한 번도 표정을 바꾸지 않고 수많은 백업 댄서들 사이에서 댄스 무대를 소화하는 모습이 주목을 받았어요.
 
이병헌 팬미팅

이병헌 팬미팅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상의 존재를 알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이병헌은 19일 인스타그램에 후배 유아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커피차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는 유아인이 이병헌이 주연인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촬영 현장에 '선배님께서 다져온 배우의 길. 저도 따라 가렵니다. 이병헌 만세!'라는 멘트와 함께 보낸 거였어요.
 
이병헌 인스타그램

이병헌 인스타그램

 
이병헌은 사진과 함께 "QR코드...;; 아인아 잘 마실게..."라는 짧은 글을 적었는데요. 커피차 옆 현수막의 QR코드를 스캔해 보니 이병헌의 '건치미소 댄스' 영상이 펼쳐집니다. 16살 차이 선후배의 허물 없는 장난이 웃음을 줍니다.
 
이병헌 인스타그램

이병헌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스승과 제자이면서 또 라이벌이었던 한국 바둑의 두 전설 조훈현과 이창호의 승부를 그린 영화 '승부'에 출연합니다. 각각 조훈현과 이창호 역을 맡을 예정인데요. 영화를 통해 더 돈독해진 인연이 유쾌한 커피차 선물로 이어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