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 못해 틴티드 립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포기 못해 틴티드 립밤

코로나19 시대, 다 포기해도 '립밤'만큼은 챙겨 바르자. 기왕이면 틴티드 립밤으로.

정윤지 BY 정윤지 2021.07.11

Tinted

LIPS

 
어센틱 에어리 립 밤, 02 쏘 웜, 3만3천원, Athé.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고보습 멜팅 밤. 텁텁함 없이 맑은 ‘시스루 발색’을 실현한다. 고운 파우더 입자가 함께 들어 있어 마스크에 묻어날 걱정 없이 입술에 수분감만 깔끔하게 유지해 주는 에어리 텍스처.
 
키스키스 샤인 블룸, 258 마이 키스 글로우, 4만6천원대, Guerlain.
입술 pH에 반응해 자연스러운 꽃잎 발색을 자랑한다. 마스크 속 습기에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윈터 로즈 오일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로즈 에르메스 로지 립 인핸서, 로즈 아브리코테 14, 9만원, Hermès Beauty.
립스틱에 이어 선보인 부드러운 로즈빛의 립밤. 광택감이 과하지 않아 마스크에 묻어날 일 없고, 깔끔하고 시크한 윤기만 남긴 채 마무리된다. 본연의 입술색 위에 에르메스만의 투명한 핑크빛 베일을 씌워 섬세하고 풍부하게 완성되는 컬러감이 특징.
 
아티스트 하이드라블룸, 3만4천원대, Make Up For Ever.
히알루론산과 호호바씨 오일의 영양 성분이 24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컬러 리바이벌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맞춤 컬러처럼 입술 컬러를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물들인다.
 
에프터글로우 립 밤, 토리드, 3만7천원대, Nars.
여름날에 어울리는 따스한 코럴빛으로, 제품 컬러와 매치되는 메탈릭 패키지가 시선 강탈. 부드럽게 슬라이딩되어 립스틱 못지않은 화사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립 파라다이스 블루밍 밤 판타지, 2만8천원, Dear Dahlia.
끈적임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의 모이스처 틴티드 립밤. 입술 수분과 반응해 언제 어디서든 화사한 핑크빛 생기를 연출한다. 동물 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는 비건 제품이라 더욱 믿음직하다.
 
봄므 아 레브르, 3 르네 핑크, Gucci Beauty
립스틱 맛집 구찌 뷰티에서 선보이는 밤 타입으로, 입술 본연의 매끄러움과 질감을 최대한 살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반짝임을 선사한다. 누구나 매력적으로 느낄 법한 선홍빛 컬러와 빈티지한 에메랄드빛 패키지가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소울 비건 립밤, 로지, 1만3천원, Laka.
손으로 빚어낸 듯 유려한 곡선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화제 만발.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고 편안한 입술의 생기를 선사해 주며,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