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ted
LIPS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고보습 멜팅 밤. 텁텁함 없이 맑은 ‘시스루 발색’을 실현한다. 고운 파우더 입자가 함께 들어 있어 마스크에 묻어날 걱정 없이 입술에 수분감만 깔끔하게 유지해 주는 에어리 텍스처.

입술 pH에 반응해 자연스러운 꽃잎 발색을 자랑한다. 마스크 속 습기에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윈터 로즈 오일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립스틱에 이어 선보인 부드러운 로즈빛의 립밤. 광택감이 과하지 않아 마스크에 묻어날 일 없고, 깔끔하고 시크한 윤기만 남긴 채 마무리된다. 본연의 입술색 위에 에르메스만의 투명한 핑크빛 베일을 씌워 섬세하고 풍부하게 완성되는 컬러감이 특징.

히알루론산과 호호바씨 오일의 영양 성분이 24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컬러 리바이벌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맞춤 컬러처럼 입술 컬러를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물들인다.

여름날에 어울리는 따스한 코럴빛으로, 제품 컬러와 매치되는 메탈릭 패키지가 시선 강탈. 부드럽게 슬라이딩되어 립스틱 못지않은 화사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끈적임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의 모이스처 틴티드 립밤. 입술 수분과 반응해 언제 어디서든 화사한 핑크빛 생기를 연출한다. 동물 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는 비건 제품이라 더욱 믿음직하다.

립스틱 맛집 구찌 뷰티에서 선보이는 밤 타입으로, 입술 본연의 매끄러움과 질감을 최대한 살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반짝임을 선사한다. 누구나 매력적으로 느낄 법한 선홍빛 컬러와 빈티지한 에메랄드빛 패키지가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손으로 빚어낸 듯 유려한 곡선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화제 만발.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고 편안한 입술의 생기를 선사해 주며,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