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티머니 칩을 네일에?? 갈 때까지 간 네일 아트

신박하고 기발한 네일 아이디어

BY송예인2021.06.30
맨손으로 교통카드를 찍는다?? 얼마 전 SNS를 뜨겁게 달군 신박한 네일 아이디어. 실제 카드처럼 충전부터 태그까지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까지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교통 카드’라 이름 붙여진 이 네일은 네일 아티스트이자 유튜버 ‘아라NAIL ARA’의 작품!  
 
출처 유튜브 〈아라채널 NAIL ARA〉 캡처

출처 유튜브 〈아라채널 NAIL ARA〉 캡처

 
만드는 방법은 꽤 복잡한 편입니다. 먼저 티머니 카드를 아세톤에 담가 흐물흐물하게 만든 후 겉 플라스틱을 벗겨 칩과 코일을 조심스레 꺼냅니다. 그다음 코일이 끊기거나 구부러지지 않게 동글동글 잘 말아 두면 가장 중요한 준비는 끝! 칩을 많이 갈아내지 않도록 조심하며 폴리 젤로 모양을 잡고 원하는 컬러를 발라 젤 네일을 완성합니다.  
 
 
 
이렇게 티머니 로고 데칼까지 따서 붙이면 완벽한 교통카드 네일 탄생! 따로 지갑에서 카드를 꺼낼 필요 없이 손가락 하나로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네일 유튜버 ‘아라’ 외에 신박하고 기괴한 아이디어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러시아의 네일 아티스트 @nail_sunny. 실제로 립을 바를 수 있는 립스틱 네일, 휴지가 나오는 휴지 네일 등 다소 당황스러운 비주얼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비눗방울을 만들 수 있는 네일까지! 손톱에 붙일 수 있는 것이라면 그 무엇이든 네일로 변할 수 있죠.
 
네일에 스펀지를 붙혀 다섯 손가락으로 설거지 가능한 스펀지 네일까지! 기괴함과 기발함을 넘나들지만 교통카드네일처럼 실생활에 꿀팁이 될 수 있는 별별 네일. 교통카드 네일처럼 곧 실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줄 네일 아트가 곧 나오게 될까요? 기대해봅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송예인
  • 사진 유튜브/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