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 다이어터들 오늘도 다짐하게 만드는 소유의 다이어트 왕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작심삼일 다이어터들 오늘도 다짐하게 만드는 소유의 다이어트 왕도

벌써 1892340번째 다짐을 해 본다… ☆

라효진 BY 라효진 2021.06.16
인스타그램 @soooo_you

인스타그램 @soooo_you

역시 다이어트는 꾸준함이 전부인 걸까요? 최근 10kg ‘살크업’을 하고 경도 비만 수준의 인바디 측정 결과를 공개했던 소유가 살을 뺀 후에도 운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직접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루틴과 식단들을 올려 왔던 소유는 15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이 소개한 등 운동을 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여기엔 헬스장에서 운동에 매진하고 있는 소유의 탄탄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살크업’ 당시 올랐던 살들은 사라지고 화난 등과 엉덩이 근육만이 남았죠.
 
다이어트 시작 당시 62.4kg이라고 밝혔던 소유의 몸무게는 6주 만에 무려 6kg이 줄었다고 합니다. 무작정 굶어서 뺀 것이 아니기 때문에 건강까지 지켜냈죠. 경도 비만에서 탈출하고 나서도 “저의 다이어트는 현재진행형”이라고 했던 소유는 여전히 운동 중입니다.
 
다이어트 과정을 꽁꽁 숨긴 채 날씬한 모습만 보여주기 보다는 과감히 살이 찌고 빠지는 모든 과정을 공개하며 공감을 사고 있는 소유, 수많은 작심삼일 다이어터들에게 그 누구보다 자극을 주는 셀러브리티인 것 같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