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유성은♥긱스 루이, 비밀 럽스타그램부터 결혼까지

‘복면가왕’에서 깜짝 결혼 발표!

BYELLE2021.06.15
지난 주말, ‘복면가왕’에서 깜짝 이벤트가 있었어. 바로 가수 유성은과 긱스 루이가 결혼 발표를 한 거야! 유성은은 2012년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소울, 알앤비 가수야. 힙합 듀오 긱스는 인기곡 ‘Officially Missing You’의 주인공. 둘은 2년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어.
 
@moonseophwang, @meteor_use@moonseophwang, @meteor_use@moonseophwang, @meteor_use@moonseophwang, @meteor_use
그들은 2019년부터 연애를 시작했어. 하지만 공개 연애로 전환한 시점은 올해 초. 작년 크리스마스 경 커플링을 맞췄는데 너무 자랑하고 싶더래. 그래서 상대방이 누구인지는 공개하지 않은 채커플링 인증샷만 올리기로 한 거지. 하지만 루이는 내심 유성은의 존재도 드러내고 싶었나 봐. 유성은도 술 기운에 그러라고 했고 결국 커플링 사진을 올린 후 몇 시간 되지 않아 둘은 열애 사실을 공개해. 얼마나 떨리고 설렜을까? 이후 유성은의 인스타그램에도 자연스럽게 루이의 사진들이 올라오기 시작했어. 그리고 마침내 둘은 빅 뉴스를 터뜨리지!
 
@meteor_use@meteor_use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금 저의 옆에 있는 긱스의 루이 황문섭씨와 2년의 열애 끝에 2021년 7월 11일 한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유성은과 루이는 7월 11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조졸하게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래. ‘코시국’인 만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채로 말이야. 둘의 케미를 보니 백년해로는 끄떡 없어 보여. 마치 서로가 서로에게 완벽한 퍼즐 같은 느낌이랄까? 앞으로도 그 ‘찐사랑’ 영원하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