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복면가왕’에서 깜짝 이벤트가 있었어.
바로 가수 유성은과 긱스 루이가 결혼 발표를 한 거야! 유성은은 2012년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소울, 알앤비 가수야. 힙합 듀오 긱스는 인기곡 ‘Officially Missing You’의 주인공. 둘은 2년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어.
그들은 2019년부터 연애를 시작했어. 하지만 공개 연애로 전환한 시점은 올해 초.
작년 크리스마스 경 커플링을 맞췄는데 너무 자랑하고 싶더래. 그래서 상대방이 누구인지는 공개하지 않은 채커플링 인증샷만 올리기로 한 거지. 하지만 루이는 내심 유성은의 존재도 드러내고 싶었나 봐. 유성은도 술 기운에 그러라고 했고 결국 커플링 사진을 올린 후 몇 시간 되지 않아 둘은 열애 사실을 공개해. 얼마나 떨리고 설렜을까? 이후 유성은의 인스타그램에도 자연스럽게 루이의 사진들이 올라오기 시작했어. 그리고 마침내 둘은 빅 뉴스를 터뜨리지!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금 저의 옆에 있는 긱스의 루이 황문섭씨와 2년의 열애 끝에 2021년 7월 11일 한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유성은과 루이는 7월 11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조졸하게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래. ‘코시국’인 만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채로 말이야. 둘의 케미를 보니 백년해로는 끄떡 없어 보여. 마치 서로가 서로에게 완벽한 퍼즐 같은 느낌이랄까? 앞으로도 그 ‘찐사랑’ 영원하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