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구티비〉가 1주년을 맞이했어요. 시간 정말 빠르죠? 1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효구티비〉 시즌 1을 마무리합니다. 효자, 효녀분들 깜짝 놀라셨죠? 유튜버인 ‘부캐’ 효구 보단 ‘본캐’인 디지털 에디터로 돌아가 저의 일에 더 집중하려고요! 자,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효구티비〉 마지막 화 지금 시작합니다!
마지막인 만큼 제작진이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어요. 바로 톱스타가 모두 거쳐 간다는 ‘본인등판’에 영감 받은 효구ver. 본인등판 콘텐츠! 그동안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았지만, 오늘도 꿋꿋하게 알려드릴게요. 효구는 과연 누구이고 어떤 사람인지!
‘나무위키’ 사이트에서 ‘장효선’을 검색하면 효구가 등장합니다. 대한민국 여성 유튜버로 당당하게 등록되어 있죠.
효구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
클릭 나무위키에서 효구의 SNS 계정과 성격을 비롯해 효구의 지난 모든 활동을 살펴볼 수 있어요. 제작진이 정성을 다해 만든 페이지를 보고 효구는 감동받았어요. 촬영 내내 마치 셀럽이 된 기분이었죠.
효구는 중학생 때부터 패션을 좋아했어요. 관심이 커질수록 패션을 잘하고 싶다고 생각했고, 패션 에디터를 꿈꾸게 됐어요. 그 후 패션을 전공하고, 패션 매거진 어시스턴트를 거쳐 드디어 에디터가 되었답니다. 셀럽 인터뷰와 화보, 기사 작성,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하며 바쁘게 보내고 있죠.
다양한 셀럽을 인터뷰할 기회도 많습니다. 배우 조여정, 리커넥트 프로젝트의 멤버들과 여러 아이돌과 이야기하며 그들의 매력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죠.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셀럽들의 매력을 담아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뮤직프로젝트 화보 현장 인터뷰
」 슈퍼스타 효구는 셀럽과의 핑크빛 사업을 놓치지 않고 있어요. 한 남성과 다정하게 포옹하는 효구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또 다른 남성과 함께 행복한 표정으로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는 장면도 포착됐죠.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또한 이들은 누구일까요? 효구티비 마지막 화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