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얇게 보송하게 자신 있게! #보송보송여름팩트

치솟는 온도와 습도에 당당히 맞서는 여름 피부 표현을 위해 <엘르>가 엄선한 보송 팩트 7.

BY정윤지2021.06.08
 

Summer-Friendly

FACE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한라, 6만9천원대, Nars.
얇고 고르게 발려 딱 적당할 만큼의 건강한 윤기를 표현한다. 마치 ‘세컨드 스킨’처럼 밀착돼 미세 먼지가 흡착되거나 시간이 지나도 베이스가 무너질 걱정 없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밝은 핑크 베이지빛의 ‘한라’ 컬러를 아시아 익스클루시브로 출시.
 
블랙 쿠션, 21N1 바닐라, 6만원대, Hera.
기존 블랙 쿠션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버전의 쿠션. 덧바른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만큼 피부에 강력하게 피팅돼 무너짐 없는 극강의 보송한 커버를 구현해 낸다.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페탈, 3만5천원, Espoir.
습식 파우더 기술을 적용한 포뮬러로 액상을 머금은 형태만 보면 매우 묽고 촉촉해 보이지만, 바르면 들뜨거나 텁텁한 느낌 없이 얇고 보송하게 발려 우수한 커버력과 롱래스팅 효과가 있다.
 
본 라이크 디스 쿠션 파운데이션, 쉬폰, 4만9천원, Too Faced.
골드빛이 도는 뉴트럴 컬러로 여름날에 피부 톤 걱정 없이 무난하게 바르기 좋다. 크리미하게 녹듯이 발려 즉각적으로 밀착되는 걸 느낄 수 있고 SPF 50에 달하는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촉촉함을 갖춰 수시로 덧바르기에도 제격.
 
스튜디오 픽스 테크 팩트, NC15, 5만1천원대, MAC.
빈틈없이 농밀한 크림 제형의 팩트로, 스펀지나 브러시에 묻혔을 때는 꽤 뻑뻑하게 보이지만 피부 위에서 파우더리하게 퍼져 나가
얇게 밀착된다. 파우더 입자의 블러 효과로 모공이나 작은 요철, 잔주름 커버도 걱정 없다.
 
소다 레이어 쿠션, 1 라이트 베이지, 2만5천원대, Skinfood.
부드럽고 조밀한 기포의 탄산수가 함유돼 피부에 청량감을 선사하며 산뜻하게 발린다. 특허받은 코팅 파우더가 촘촘히 밀착돼 탄탄한 피부 결을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누디 스테디 쿠션 파운데이션, N1 신시어 사라, 3만6천원, Surebase.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 유연하면서도 촘촘하게 피팅되는 세미 매트 질감이 뭉침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더 건강하게, 더 얇게, 오래 바를 수 있는 클린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