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멋지다 홍현희! 다이어트 성공한 그녀와 팬 반응

광고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현희, 11자 복근과 날렵해진 턱선을 보며 팬들은 같이 기쁘기도 섭섭하기도 합니다.

BY이재희2021.06.01
거침없는 솔직 먹방 요정!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평소 유쾌하고 통쾌한 언변과 남편 제이쓴과의 티키타카 깨 볶는 캐미로 유튜브 ‘홍쓴TV’로 사랑받고 있죠. 최근에는 다이어트 브이 로그를 올리더니 결국 성공 소식을 전했어요(짝짝)

‘맛있는 음식은 절대 못 참는 편’이라고 이야기했던 그녀가 맞나요? 다이어트 관련 제품의 광고 모델로 발탁! 인스타그램에 자신있게 공개한 촬영 현장, 홍현희는 화이트 크롭톱과 블랙 스키니 진, 그리고 살짝 드러난 11자 복근을 보이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했죠. 또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개한 블랙 드레스 룩은 확연히 달라진 모습입니다. 팬들의 반응은요? 성공한 그녀에게는 응원과 칭찬의 댓글이 쏟아졌어요.

@hyunheehong@hyunheehong
 
하지만 일각에서는 그녀에게 ‘지나친 광고가 아니냐’는 일침도 있었습니다. '홍쓴TV'에 올린 다이어트 관련 영상에는 ‘브이 로그 하면서 아침에 삼겹살 구워 먹던 시절이 그립다’는 아쉬운 팬심이 남아있었죠. 하지만 바쁜 스케줄 탓이라며 홍쓴 부부를 응원하는 격려의 목소리도 있답니다.
‘맘 편한 카페’, ‘호동’S 캠핑존_골라자봐’, ‘랜선장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팬들의 기대에 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홍현희와 제이쓴. 앞으로 캐미 만점 부부의 유쾌한 활약, 더욱 건강해질 모습도 기대되는군요. 
 

Keyword

Credit

  • 에디터 이재희
  • 사진 인스타그램&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