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알수록 더 빠져드는 ‘오월의 청춘’ 이도현의 숨겨진 매력 #입덕 #출구_없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알면 알수록 더 빠져드는 ‘오월의 청춘’ 이도현의 숨겨진 매력 #입덕 #출구_없음

나, 이도현 좋아하네.

김초혜 BY 김초혜 2021.05.13
@ldh_sky

@ldh_sky

드라마 〈오월의 청춘〉의 로맨틱한 ‘직진남’으로 등장한 안도현을 아시나요? 그는 마치 멜로를 위해 태어난 것처럼 싱그러운 미소와 중저음의 목소리를 장착하고, 단번에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그렇지만 이도현의 매력은 달콤한 면에서 끝이 아니라는 것! 알면 알수록 더 빠져드는 이도현의 매력을 탈탈 털어보았습니다.
 

1 돌+I (aka.예능 천재)

아주 성실한 태도로 연기에 임하는 이도현이 예능에서도 진지할 거로 생각하면 오산! 〈런닝맨〉에 등장해서 상품을 타겠다는 일념 하나로 ‘망치 춤’을 선보이며 열정적인 태도로 임했어요. 단번에 ‘예능 천재’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솔직하고 엉뚱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중학교 때 취미 농구로 고양시 대표였을 정도 운동신경이 뛰어난 건 안 비밀! 춤도 잘 추고, 운동도 잘하는 이도현의 다채로운 매력은 예능에서도 돋보입니다.
 
 

2 ‘개호흡’으로 훈련한 중저음 목소리

 @ldh_sky

@ldh_sky

이도현이 원래 쨍한 목소리의 소유자였다는 게 믿어지시나요? 개가 호흡하는 방식을 따라 하면서 꾸준하게 발성, 발음 연습한 덕분에 목소리에 깊은 울림이 생겼어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이도현만의 매력적인 중저음 톤을 찾았습니다.
 
 

3 초고속 연기 성장

〈슬기로운 생활〉에서 배우 정경호가 연기한 준호의 아역 역할로 나온 이도현. 브라운관에 등장하기 무섭게 밀도 있는 연기를 선보이면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합니다. 로맨스, 호러, 드라마, 판타지 등 장르를 불문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죠. 그렇게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이도현은 데뷔 3년 만에 주연 배우로 등장합니다. 〈오월의 청춘〉에서 빠져들 수밖에 없는 눈빛 연기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도현의 존재감 있는 행보가 이어지면서 “〈스위트홈〉의 이은혁이 〈오월의 청춘〉의 황희태야?”라는 댓글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장르 불문 완벽한 변신을 성공적으로 보여주는 이도현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