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 M1 칩! 인텔 CPU와 AMD 그래픽 카드와 안녕을 고하고 자체 제작으로 나온 애플의 ‘뉴 히어로’죠. 지난해 11월에 공개된 이 칩은 기존 대비 3.5배 빠른 CPU 성능, 최대 6배 빠른 GPU 성능 및 최대 15배 빠른 머신 러닝을 제공하며 배터리 수명 역시 기존 제품 대비 2배까지 증가시킵니다. 덕분에 이번 아이맥은 기존 21.5인치보다 85% 빠르게 동작하고, 그래픽 또한 최대 2배 이상 빠르게 동작합니다. 똑같은 칩이 탑재된 아이패드도 마찬가지! 이 때문에 '갓성비'라는 말과 함께 기존 인텔 칩이 탑재된 기기들의 중고가가 훅 떨어질 것이라는 예측까지 나오고 있어요.
새로운 24인치 아이맥
」


볼록하던 뒤가 납작해졌다?! 자체 제작한 M1 칩이 탑재되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바뀐 24형 4.5K 레티나 디스플레이 아이맥. 11.5mm 두께로 슬림한 바디 덕에 부피가 50% 줄어들어 수납도 더 편리해졌습니다. 아이맥 최초로 터치 아이디 기능이 추가돼 로그인, 결제도 가능해졌죠.



색상은 그린, 옐로, 오렌지, 핑크, 퍼플, 블루, 실버로 총 7가지이며 트랙패드, 매직 마우스 또한 ‘깔맞춤’ 가능하도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뒷면에는 USB-C타입 포트가 4개 내장되어 있으며 가격은 256GB SSD, 8GB 메모리 기준 1백69만원입니다. 4월 30일부터 판매 예정!
얼마 전 에어 4 산 사람은 배 아플 아이패드 프로
」

아이패드 최초 M1 칩을 내장한 이 모델은 역대 가장 빠른 기기라 불릴 정도로 몰라보게 향상된 속도를 자랑할 예정! 12.9형 모델은 리퀴드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썬더볼트가 지원돼 더 빠른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카메라 또한 새로워졌어요. 특별한 점은, 이 시국을 반영해 후면 카메라보다는 전면 카메라의 기능이 늘었다는 것. 시야각은 커지고 사용자를 인식해 자동으로 인물이 프레임 중앙에 올 수 있도록 유지하는 ‘센터 스테이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화상 통화, 줌 회의에 최적화되었다고 볼 수 있겠죠? 컬러는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2가지. 용량은 2TB까지 선택할 수 있어요. 가격은 11형 와이파이 모델 기준 99만 9천원부터, 12.9형 와이파이 모델 기준 137만9천원부터 시작합니다. 이 또한 4월 30일부터 판매 예정!
아이폰12 미니 퍼플 컬러 추가
」


추가로 깜짝 발표한 아이폰12와 12 미니 퍼플 컬러. 영롱한 컬러와 함께 깜찍한 크기가 특징인 이 제품은 4월 23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사전 판매가 시작되니 미리 준비하세요!
집 나간 물건을 찾는 에어 태그
」


위의 모든 신상품과 더불어 내 소지품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에어 태그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1개 또는 4개 팩 구성을 각각 3만9천원, 12만9천원에 구입해 소중한 물건에 달아 놓으면 현재 위치 파악과 함께 소리를 원격으로 낼 수 있습니다. 자전거, 자동차, 우산 등 위치가 궁금한 물건들에 달아두고 사용하면 좋겠죠? 4월 30일부터 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