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선공개] 유야호 X SG워너비 만남! 떼창 절로 나오는 명곡 '라라라' MBC 210417 방송 저번 주 ‘놀면 뭐하니’에는 MSG 워너비의 전신인 SG워너비가 출연했어. MSG 워너비는 비주얼이 아닌 오직 노래로만 승부하는 그룹으로, 일명 ‘톱10 귀’를 가진 유야호가 제작을 맡았어. 다들 알겠지만 SG 워너비는 2000년대 발라드 열풍의 주역! 그 당시 노래 깨나 부른다는 학생들의 MP3에는 SG워너비 곡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었어. 그뿐이랴? 노래방만 가면 SG워너비에 빙의한 친구들이 얼마나 많던지! ‘라라라’, ‘Timeless’, ‘살다가’, ‘한 여름 밤의 꿈’ 등 앨범만 발매했다 치면 대박이 났지. #히트다히트 는 애초에 SG워너비를 염두에 두고 나온 말인지도 몰라.
제작자 유야호는 SG워너비의 광팬으로 알려져 있어.
SG워너비의 수많은 ‘띵곡’들 중 유야호의 ‘원픽’은 바로 ‘Timeless’. 저번 주 방송에서는 SG워너비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던 ‘Timeless’의 2절을 직접 부르며 등장했어. 덕분에 유야호는 깜짝 놀라고 말았지. 이후 유야호와 SG워너비 멤버들은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들의 곡을 들으며 후보군을 좁혀나갔어.
[놀면 뭐하니? 후공개] MSG워너비 2차 블라인드 오디션 풀영상 [이시언 - 좋니] [놀면 뭐하니? 후공개] MSG워너비 1차 블라인드 오디션 풀영상 [김남길 - 이게 아닌데] [놀면 뭐하니? 후공개] MSG워너비 2차 블라인드 오디션 풀영상 [짐 캐리 - 혼자하는 사랑] 참가자들의 곡을 들어본 SG워너비는 개인적인 취향과는 별개로 그룹을 만들기 위한 판을 짜기 시작했어.
리드 보컬인 김진호는 존재감 있는 ‘이시언’의 목소리, 중간 역할을 해줄 ‘김남길’, 개성 있는 캐릭터를 가진 ‘짐 캐리’, 이 셋의 조합이 기대된다고 말했어.
한편 ‘놀면 뭐하니’ 출연으로 역주행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은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소회를 남겼어.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 거라고 말이야. 트로트 열풍으로 발라드가 귀해진 요즘, 그들의 활약이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