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장윤정♥ 도경완 유튜브 개설 예고? 미리 보는 ‘꿀잼’ 포인트 4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하차 소식을 전해온 ‘도플갱어 가족’. 유튜브 채널 개설하면 얼마나 재미 있을까?

BY김초혜2021.04.12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장윤정,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가족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식을 전해왔어요. 2019년부터 1년 4개월 동안 출연했는데요. 도경완이 KBS를 퇴사해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을 결심했고, 원칙에 따라 3년간 자사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없습니다. 아쉽지만 ‘슈돌’ 시청자에게 작별 인사를 남겼지요.
 
도경완은 “아쉬움을 전하신 많은 분께는 종종 아이들의 소식 나누도록 하겠다”며 “계속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조만간 저 개인적으로 유튜브 채널 개설합니다. 많이 구경 오세요)”라고 예고했어요. 앞으로 장윤정, 도경완 ‘도플갱어 가족’이 유튜브 채널을 만든다면 어떤 재미가 있을까요? 관전 포인트를 예측해봤습니다.
 

‘꿀잼’ 포인트 1 언어 천재 도하영의 성장 일기

장윤정, 도경완의 딸 도하영은 하나부터 열까지만 셀 수 있었어요. 아빠 도경완이 열하나부터 스물까지 세는 방법을 딱 한 번만 알려주자 스르륵 터득해버렸죠! 똑똑한 하영이가 앞으로 어떤 말들을 배우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꿀잼’ 포인트 2 스윗 남매의 우애 모먼트

도경우가 엄마의 절절한 노래를 듣고 눈물을 뚝뚝 흘리자 도하영이 휴지를 들고 와 오빠의 콧물과 눈물을 닦아주죠. 두 남매는 사랑스럽다는 눈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살뜰하게 챙깁니다. 잘 먹는 도경우, 도하영의 ‘먹방’ 역시 앞으로도 계속 볼 수 있겠죠?

‘꿀잼’ 포인트 3 엄마 바보 도연우의 러브 스토리

아들 도연우는 엄마 장윤정에게 애교가 많은 아들인데요. 사랑 표현을 많이 하는 아들의 모습은 보는 이마저 훈훈하게 만듭니다.

‘꿀잼’ 포인트 4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육퇴’ 브이로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육아가 끝난 후 느긋하게 일상을 보내는 모습도 화제가 되었죠! 앞으로의 개인 유튜브에서도 ‘도플갱어 가족’의 훈훈한 이야기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