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리얼리즘으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웹툰 ‘알고있지만’. 작년 드라마 제작이 확실시되면서 과연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어. 웹툰 원작 드라마의 경우, 제작자들은 팬들이 만들어 둔 가상 캐스팅 목록을 적극 참고하는 편. 주인공 간의 싱크로율이 극 몰입도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지. 그렇다면 팬들의 생각은 어떨까? ‘알고있지만’을 본 팬들의 입에서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이 둘의 이름이 등장해. 그 중 송강은 ‘반박불가’ 급으로, 송강이 아니라면 보지도 않겠다는 팬들도 많아. 얼마나 대단한 싱크로율이길래?
난리 났네, 난리 났어! 단 한 컷들만 비교했는데도 이건 무조건 송강이야!
웹툰 ‘알고있지만’을 쓴 작가 정서가 송강을 염두에 두고 박재언을 그렸대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똑같아. 그 뿐만이 아니야. 한소희도 웹툰 속 주인공 유나비와 놀랄 만큼 흡사해.
소위 ‘고양이 상’인 유나비의 속 쌍꺼풀, 짧고 날렵한 턱 라인은 보면 볼수록 한소희 그 자체야. 특히나 한소희는 웹툰 ‘알고있지만’의 ‘찐팬’으로 더욱 더 화제가 되었지. 이런 호응에 화답한 걸까?
캐스팅 물망에 올랐던 한소희와 송강 모두 주인공으로 낙점되면서 드라마 제작은 급물살을 탔어. Jtbc 드라마 ‘언더커버’의 후속작으로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래. ‘부부의 세계’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 한소희와 ‘스위트홈’에서 서스펜스의 진수를 보여준 송강의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되는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