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하희라에겐 있고, 최수종에겐 없는 것

#아내바보 최수종부터, #최수종하희라자녀 스토리까지!

BYELLE2021.03.10
@charitysj@haheera1120
최수종과 하희라의 인스타그램 사진이야. 뭐가 다른지 혹시 눈치챘어? 최수종은 하희라와의 ‘투 샷’을 올렸고, 하희라는 아이들과 다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렸잖아. 하희라 인스타그램을 들어가 보니 아이들과의 사진, 최수종과의 사진이 고루 있지만, 최수종 인스타그램엔 온통 하희라와 같이 찍은 사진들로 가득해. 이제 뭔지 알겠지? 하희라에겐 있고, 최수종에겐 없는 것. 바로 아이들 사진이야. 바꿔 말하면 최수종에게는 하희라만 있다는 거지.


하희라와 최수종이 연예계 ‘찐 잉꼬부부’인 건 다들 알지? 그들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고 있어. 최수종은 하희라가 생각하기도 전에 미리 이런저런 배려들을 해주기로 유명해. 게다가 최수종은 아내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숨기거나 부끄러워하거나 어색해 하지 않아. 기혼의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결혼은 무조건 늦게 해라’, ‘집에 들어가기 싫다’, ‘아내가 무섭다’ 라고 하는 것과 정반대지. 이런 이유로 최수종은 많은 여성들의 지지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최수종의 ‘사랑꾼 어록’에는 뭐가 있을까?
 
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jtbc 1호가 될 수 없어 방송화면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최수종은 출연하는 방송마다 그들 부부가 서로를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지, 그리고 본인의 마음가짐은 어떠한지 늘 얘기하곤 해.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에게 가장 많이 하는 말이 뭘까? 바로 “사랑합니다”와 “제가 할게요” 이 두 마디야. 위에 언급한 것처럼 최수종은 하희라가 굳이 말하기 전에 미리 모든 걸 다 해놓는 배려의 아이콘이잖아. 다들 이 별 것 아닌 듯한 배려가 얼마나 힘든지 잘 알 거야. 아무리 좋은 부부 사이라도 크고 작은 불협화음은 있겠지? 그때마다 최수종은 “미처 그 부분을 생각하지 못 했네요. 미안합니다.”라고 먼저 얘기한다고 해. 자신의 생각과 아내의 생각이 다르다는 걸 받아들이고 나면 서로를 이해하기 쉬워지니까.
 
최수종은 자신이 이렇게 아내를 배려할 수 있게 된 것은 아버지의 영향이 크다고 밝혔어. 어렸을 때부터 주말만 되면 요리부터 모든 집안일을 아버지께서 직접 하셨대. 물론 어린 최수종도 방 청소와 자잘한 집안일을 돕고 말이야. 그래서인지 그들의 자녀들도 서로를 배려하는 것이 몸에 익은 듯 해. 어제 하희라 인스타그램에는 군 휴가 중인 아들 민서가 설거지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어. 중간에 최수종이 깜짝 등장해 더 재미있어졌지. 한 프로그램에서 밝히길, 하희라는 가족들의 일상을 영상으로 담아 앨범으로 만들 계획이래. 왠지 가슴 따뜻해질 영상으로 가득 차 있을 것 같지? 아 참, 이 영상도 최수종 인스타그램에는 없고 하희라 인스타그램에만 있어!♥ 

Keyword

Credit

  • 에디터 노햇님
  • 사진 최수종 하희라 인스타그램
  • jtbc 아는형님 /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화면
  •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방송화면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