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여우주연상 유력 후보를 만났다? '미나리' 한예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오스카 여우주연상 유력 후보를 만났다? '미나리' 한예리

선한 영향력의 아이콘이자 MZ 세대의 멘토 한예리가 '사적대화'로 돌아왔다.

김초혜 BY 김초혜 2021.03.05
 배우 한예리가 패션 매거진 〈엘르〉 3월호에 공개된 신규 시리즈 ‘사적대화’와 만났다. 3월 5일 오후 6시 〈엘르〉 웹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한예리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와 ‘미나리’에 대한 소회가 담긴 카운슬링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적대화’는 스스로의 세계를 확장하며, 세상을 진일보하게 만드는 동시대 멘토와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뷰 시리즈다. 〈엘르〉 3월호 인터뷰에서 한예리는 “내가 좋아하고, 즐거워하는 작품을 해야 지치지 않는다고 믿는다. 나만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며 소신을 밝혔다.
 
전 세계 영화제에서 뜨거운 극찬을 받은 영화 〈미나리〉의 모니카 역을 연기한 한예리는 2021 골드리스트 시상식에서 여우 주연상을 수상했으며, 오스카 여우 주연상 유력 후보 BEST 5에 꼽히기도 했다. 한예리는 인터뷰에서 모니카를 연기하면서 “따뜻한 마음이 들기도 했고, 외롭고 고독하기도 했다”며 〈미나리〉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엘르〉 〈사적대화〉 기사와 유튜브 영상은 4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웹 사이트(elle.co.kr)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세대별 멘토 6인 박미선, 문소리, 박세리, 한예리, 제이미, 황소윤이 MZ 세대의 질문에 직접 답한다.
 
한예리의 인터뷰와 영상은 〈엘르〉 3월호, 웹사이트(elle.co.kr),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적대화' 인터뷰 전문 확인하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