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쓰리)와 배우 이연희가 만났다. 그리스 신화 속 생명을 틔우는 ‘페르세포네’의 계절인 봄을 쓰리 S/S 컬렉션을 이용해 이연희의 얼굴에 펼쳤다. 눈가에 수채화처럼 물든 꽃의 컬러는 쓰리 디멘셔널 비전 아이팔레트로 표현했다. 크림, 매트, 새틴, 펄 등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다양한 텍스처가 컬러를 맑게 표현해주고 밀착을 돕는다. 투명하게 펴 발려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쓰리 치키 시크 블러셔와 촉촉한 광택의 어라이징 스피릿 립 글로우로 프레시한 룩을 완성했다.
사용한 아이템 쓰리 디멘셔널 비전 아이팔레트 #11 페르세포네 어웨이크닝 8g 7만3천원, 쓰리 치키 시크 블러셔 #13 쉬 컴즈 인 컬러즈 4g 3만4천원.
어두운 겨울 땅속에서 꽃이 피어나는 대지로 올라서는 찰나의 순간을 표현했다. 눈가에 오렌지와 브라운의 조합이 깊이감을 주면서도 봄의 생기를 연출해주는 제품은 쓰리 디멘셔널 비전 아이팔레트 레전더리 러버. 쉽고 가벼운 블렌딩으로 자연스러운 눈가를 완성할 수 있다. 촉촉한 광이 맴도는 쓰리 어라이징 스피릿 립 글로우의 다양한 컬러로 봄에 어울리는 브라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사용한 아이템 쓰리 디멘셔널 비전 아이팔레트 #10 레전더리 러버 8g 7만3천원, 쓰리 어라이징 스피릿 립 글로우 #05 에볼루션 댄서(위) X02 뉴데이 댄서(아래) 2g 3만9천원.
THREE(쓰리) S/S 메이크업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쓰리 공식 웹사이트(
www.threecosmetics.co.kr)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쓰리 매장(02-3479-148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