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벌써 반응 난리 난 엠마 스톤 '크루엘라' 디즈니 영화

와 함께 2021년 다가올 디즈니 영화 총정리!

BY송예인2021.02.17
몇 시간 전 공개된 디즈니 〈크루엘라〉 포스터! 디즈니 ‘달마시안101’의 빌런, 크루엘라의 얘기를 그린 이 영화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공식 트레일러 발표를 앞두고 디즈니 공식 크루엘라 인스타그램 계정이 새로 생긴 만큼 앞으로 어떤 것들이 공개될지 모든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Photo by © Walt Disney Studios Motion Pictures

Photo by © Walt Disney Studios Motion Pictures

포스터에는 배우 엠마 스톤이 ‘달마시안101’에 등장하는 ‘크루엘라’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보입니다. ‘로키 호러 픽쳐쇼’가 생각나는 강렬한 폰트, 록 스피릿 넘치는 메이크업 그리고 블랙과 레드의 조화까지. 기존에 공개된 모습과는 또 다르게 강렬한 모습이죠? 어떤 악녀로 변신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영화 〈크루엘라〉를 필두로, 클래식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실사판 버전과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엔칸토 2021년 11월 24일

〈주토피아〉 제작자들이 만든 디즈니 애니메이션! 가족 중 유일하게 마법 능력이 없는 브라질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모아나〉,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에 이어 유색인종 주인공이 등장하는 세 번째 영화라고 하네요.  
 
 

라이트이어 2022년 7월

ⓒ Walt Disney

ⓒ Walt Disney

모두가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스핀오프 영화. 버즈라이트이어의 스토리를 그릴 예정이며 버즈의 목소리는 배우 크리스 에반스로 확정되었습니다. 크리스 에반스 버전의 “to infinity and beyond!”를 어서 듣고 싶네요!
 
 
 

아서왕 이야기 (개봉일 미정)

 © 1963 - Walt Disney Studios

© 1963 - Walt Disney Studios

1963년작 디즈니 만화 ‘엑스칼리버’도 실사화 예정! 영화 〈28주 후〉 유안 카를로스가 감독으로, HBO 〈왕좌의 게임〉 각본가 브라이언 코그만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는 다르게 액션이 화려한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가 그려지지 않나요?
 
 
 

피노키오 (개봉일 미정)

ⓒ Walt Disney

ⓒ Walt Disney

또 다른 클래식 디즈니 애니메이션 〈피노키오〉가 실사화된다는 소식! 2020년 1월 〈백 투 더 퓨처〉 〈포레스트 검프〉 등의 영화감독 로버트 저메키스가 이미 작업에 착수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감독과 특별한 연이 있는 배우 ‘톰 행크스’가 제페토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피터팬 & 웬디 (개봉일 미정)

ⓒ Walt Disney

ⓒ Walt Disney

만화 〈피터팬〉이 실사화 영화로 재탄생됩니다. 피터팬역 캐스트는 알렉산더 몰로니(Alexander Molony), 웬디역은 영화배우 밀라 요보비치의 딸인 에버 앤더슨으로 이미 확정. 〈피터의 용〉 감독인 데이비드 로워리가 메가폰을 잡고 제작 중이라고 해요.
 
 

릴로 & 스티치 (개봉일 미정)

 © 2002 - Walt Disney Studios.

© 2002 - Walt Disney Studios.

하와이의 소녀와 파란색 외계인의 우정을 그린 릴로 & 스티치도 실사화 제작 수순을 밟는 중입니다. 〈알라딘〉 실사화 제작자 댄 린과조나단아이리치가 제작,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헤라클래스 (개봉일 미정)

ⓒ 1997 Walt Disney Pictures

ⓒ 1997 Walt Disney Pictures

1997년작 디즈니 만화 〈헤라클래스〉.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조와 안토니 루소가 제작을 맡고 곧 개봉될 아시안 마블 히어로 영화 〈샹치 앤 레전드 오브 더 텐 링스〉의 데이브 칼라햄이 각본을 맡는다고 합니다. 캐스트, 개봉일 모두 미정!
 
 
 
이 외에 알라딘 스핀오프, 인어공주, 백설공주 등 디즈니의 명작이 줄줄이 실사화 대기 중! 어릴 적에 봤던 디즈니 명작 만화들이 어떻게 새롭게 탄생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