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손예진♥현빈, 커플 광고까지 접수했다?!

영화를 방불케 하는 광고의 한 장면?

BYELLE2021.02.15
광고를 딱 봤을 때 SF 영화인 줄 알았어요. 다들 그랬죠? 하지만 이건 필리핀 통신사 광고 속 한 장면이라는 사실! 필리핀 최대 통신사 ‘Smart Ako’가 유튜브를 통해 손예진과 현빈의 동반 출연 광고를 공개했어요. 열애를 공식화한 후 첫 동반 행보라 왠지 더 눈길이 가네요. 실제 연인이기에 가능한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광고도 영화로 만들어 버리는 클래스, 인정합니다.
 
 
 
 
네이버 제공네이버 제공
 
둘의 인연은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 때로 거슬러 올라가죠. 그리고 이듬해인 2019년 초 첫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어요. LA에서 함께 장을 본 사진 때문이었죠. 이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열애설이 거듭되었고 마침내 그들은 연인임을 공식 선언합니다. 실제로 ‘사랑의 불시착’이 종영된 후 관계가 발전했다고 해요. 그간 작품들을 연달아 촬영하며 만났다 헤어지기를 반복하니 그리움이 쌓였나 봅니다.
 
 
 
 
사실 손예진과 현빈이 출연한 ‘Smart Ako’의 광고들은 필리핀 현지 기준, 열애설이 공식화되기 한참 전인 작년부터 차례차례 공개되었어요. 아마 둘의 촬영은 훨씬 더 전에 이루어졌겠죠? 저 당시 둘이 연인이었는가에 대해서는 아무도 알 수 없겠지만, 둘에게서 느껴지는 케미는 진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