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렇게 꾸밀까? 전혜빈 신혼집 인테리어 #공답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나도 이렇게 꾸밀까? 전혜빈 신혼집 인테리어 #공답

무엇 하나 허투루 고른 게 없는 전혜빈의 신혼집 살림. 그거 어디서 샀어요?

김초혜 BY 김초혜 2021.01.04
전혜빈 신혼집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과감한 컬러 매칭과 볼드한 가구들이 눈길을 사로잡았기 때문이죠! 전혜빈의 신혼집 가구부터 조리도구까지. 야무지게 고른 살림살이들을 구석구석 소개합니다.
 

1 소파

KBS 〈편스토랑〉

KBS 〈편스토랑〉

볼리아의 '코시마(Cosima)' 소파

볼리아의 '코시마(Cosima)' 소파

거실로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소파입니다. 소파는 덴마크 브랜드 볼리아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소파 브랜드입니다. ‘똑같이 사는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는 슬로건을 걸고 고객의 취향에 맞게 커스텀 메이드합니다. 전혜빈의 소파는 코시마 라인의 커리 컬러로 원하는 모양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 소파입니다. 볼리아 소파는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건강한 전혜빈의 라이프스타일과 잘 어울립니다.
 

2 티 테이블 체어

프리츠 한센의 '드롭(Drop)' 체어

프리츠 한센의 '드롭(Drop)' 체어

전혜빈의 티 테이블 체어는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츠 한센의 아르네 야콥센 드롭 체어입니다. 물방울이 연상되는 이 의자는 유려한 곡선이 매력적인데요. 다리를 모노크롬과 크롬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전혜빈은 의자와 같은 컬러인 화이트 모노크롬을 선택했습니다.
 

3 조명

풀포의 '오다(Oda)' 빅 플로어 램프

풀포의 '오다(Oda)' 빅 플로어 램프

거실 구석에 오브제처럼 서 있는 제품은 바로 독일 브랜드 풀포의 오다 빅 플로어 램프입니다. 제품을 대량 생산하는 대신 수공예로 하나씩 빚어 만들기로 유명합니다. 유리와 프레임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전혜빈이 선택한 조명은 오다 빅 플로어 램프 스모키 그레이 유리 컬러에 블랙 프레임입니다.
 

4 트롤리 

인스타그램 @heavenbin83

인스타그램 @heavenbin83

단테의 컴 애즈 유아(Come As You Are) 바 카트.

단테의 컴 애즈 유아(Come As You Are) 바 카트.

트롤리가 있으면 손님이 올 때 편리하죠. 바퀴가 달려 이리저리 옮기기 쉽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고요! 전혜빈이 선택한 카트는 디자인 스튜디오 단테의 컴 애즈 유아 바 카트입니다.
 

5 테이블

인스타그램 @heavenbin83. 인스타그램 @villa_records_. 인스타그램 @villa_records_. 인스타그램 @villa_records_.
커다랗게 자리 잡은 테이블은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선물한 테이블이라고 하는데요. 임성빈이 직접 운영하는 빌라레코즈의 다이닝 테이블 월넛 제품입니다. 원목으로 만들었음에도 답답한 느낌이 나지 않는 디자인이에요. 전혜빈은 판매하는 사이즈 대신 더 길고 큰 사이즈로 제작 주문했다고 합니다. 식탁 의자 역시 빌라레코즈의 레오 암체어 제품입니다.
 

6 스피커

골드문트의 프로로고스(Prologos) MK 2.

골드문트의 프로로고스(Prologos) MK 2.

모던한 디자인의 스피커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의 프로로고스 MK 2입니다. 음질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무선이라서 지저분한 전선 감쪽같이 숨길 수 있습니다.
 

7 주방용품

KBS 〈편스토랑〉

KBS 〈편스토랑〉

컷코의 칼 세트에델코첸의 냄비필립스 블렌더(HR3553)콜맨의 아웃도어 웨건
야무지게 요리하는 전혜빈의 주방용품 역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명품 칼로 입소문 난 컷코의 칼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냄비는 에델코첸 돈부리 팬이고요. 블렌더는 필립스 HR3553을 사용합니다. 전혜빈은 분리수거할 때도 콜맨 아웃도어 웨건을 사용하는데요.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 보관할 때 공간 차지를 덜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