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부터 릴리 콜린스까지! 시크한 핀 스트라이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김나영부터 릴리 콜린스까지! 시크한 핀 스트라이프

규칙적인 간격의 얇고 가는 선이 만드는 핀 스트라이프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0.12.31
@lilyjcollins

@lilyjcollins

릴리 콜린스는 평소 귀여운 모습과는 전혀 다른 성숙한 매력을 뽐내는 중입니다. 그녀가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선택한 것은 바로 핀 스트라이프 수트. 짙은 네이비 컬러의 핀 스트라이프 수트 안에 같은 패턴의 셔츠를 매치해 세련되게 연출했어요. 이런 매니시한 스타일에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린 그녀에게서 젠틀 우먼의 멋이 느껴집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사선 형태의 핀 스트라이프 스웨터에 그리드 체크 랩스커트를 매치했어요. 대칭을 이루는 패턴을 활용했지만 상·하 의 모두 비대칭적인 디자인으로 변주해 스타일링에 재미를 주었어요. 간결한 패턴에 어울리는 앵클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soo_kyungyi

@soo_kyungyi

주로 남성복에 사용되던 핀 스트라이프는 수트에서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위키미키 루아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를 선택했는데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을 팬츠 안으로 넣어 마치 점프수트처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팬츠 위로 레이스업 부츠를 신어 터프한 매력을 극대화한 인상적인 룩이네요.
 
@double3xposure

@double3xposure

패션 인플루언서 리즈 블럿스테인은 핀 스트라이프 테일러드 재킷을 입었어요. 넉넉한 핏의 네이비 컬러 재킷이라 여기저기 매치하기에 좋아 보이는 아이템인데요, 오늘 그녀는 캐주얼한 프린트 티셔츠와 블랙 진, 체인 목걸이를 믹스매치해 캐주얼하 게 연출했어요.
 
@every__nn

@every__nn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쓰리 피스셋업을 선택한 예린. 클래식한 무드의 핀 스트라이프 패턴을 크롭트 재킷과 쇼츠로 소화해 아이돌다운 면모를 드러냈어요. 날씬한 다리를 강조하는 사이하이부츠까지 완벽 그 자체!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