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피부에게 전하는 휴식 같은 리페어 마스크

자외선, 미세 먼지, 스트레스 등 여러 가지 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전하는 특별한 휴식. 까멜리아와 블루 진저의 수분 진정 효능을 담은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를 만나보자.

BYELLE2021.01.04
 
 

마스크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 50ml 9만5천원.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 50ml 9만5천원.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의 농밀하고 부드러운 밤 타입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순간, 진정한 피부 휴식 시간이 시작된 느낌이에요. 사용 전과 후의 피부 차이가 확실하게 느껴져 이제는 필수 루틴이 되었죠.
–뷰티 에디터 김현민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 50ml 9만5천원.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 50ml 9만5천원.

까멜리아와 블루 진저가 선물하는 피부 휴식

사상 초유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 세계인이 하루 종일 마스크를 쓰고 지내는 요즘. 통풍도 잘되지 않는 마스크 안에서 뜨거운 입김으로 데워진 피부는 그 어느 때보다 건조하고 예민한 상태다. 지친 피부를 위한 케어가 절실한 지금, 가장 간편하게 피부 휴식을 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페이셜 마스크가 아닐까? 그래서인지 2021 엘르 뷰티 어워즈 마스크 부문의 인터내셔널 위너인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는 수많은 뷰티 제품 중에서도 더욱 눈길이 가는 아이템이다. 42개국 엘르 뷰티 에디터의 선택과 월드와이드 서베이의 결과로 1위를 차지한 이 마스크는 샤넬의 상징적인 꽃, 까멜리아의 힘을 담아 피부에 빠른 수분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농밀한 밤 크림 텍스처는 까멜리아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가 자체적으로 수분 레벨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세포 보호 효능을 지닌 블루 진저가 항산화 작용을 하고, 까멜리아 왁스와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호막 형성과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워시오프 팩처럼 듬뿍 바른 뒤 씻어내도 좋지만, 더 집중적인 트리트먼트가 필요한 날에는 오버나이트 마스크 팩처럼 바르고 자거나 국소 부위에 마사지하듯 사용해도 좋다. 요즘 같이 피부를 공격하는 외부 요인이 가득한 시기,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로 집중적인 관리를 시작한다면 피부만큼은 조금 더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