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두아 리파와 선미도 즐겨 입는 벨벳 아이템!

우아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 줄 벨벳 아이템! 벨벳을 활용하는 두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BY장효선2020.12.11

데일리 벨벳 

@miyayeah

@miyayeah

벨벳을 복고적인 무드로 소화한 선미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스트링으로 묶는 벨벳 베스트와 빈티지한 패턴의 벨벳 스커트를 로맨틱한 실크 블라우스와 매치해 분위기 있는 보헤미안 룩을 완성했어요.  
 
@jessica.syj

@jessica.syj

제시카는 몸에 딱 맞는 블랙 벨벳 재킷을 화이트 터틀넥 스웨터와 데님 팬츠, 블랙 에나멜 로퍼와 함께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었어요. 그처럼 평범한 울 재킷 대신 벨벳 재킷`을 선택해보세요.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데일리 룩의 컨셉을 성숙하게 끌어올려 줄 거예요.  
 
@wethepeoplestyle

@wethepeoplestyle

패션 블로거 제시 부시는 산뜻한 그린 컬러의 벨벳 트레이닝 팬츠 위에 핑크색 스웨터를 입어 귀여운 컬러 조합에 신경 썼어요. 이런 홈웨어라면 오버사이즈 코트와 귀여운 비니만 걸쳐도 근사한 외출 룩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특별한 날엔 벨벳 드레스 

@dualipa

@dualipa

벨벳은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텍스처로 우아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소재죠. 두아 리파는 랩 드레스의 자연스러운 주름이 벨벳의 텍스쳐를 돋보이게 하는 미니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어깨와 밑단에 잡힌 러플 디테일이 화려해 파티를 위한 룩으로도 손색없어 보입니다. 높게 묶은 포니테일에도 벨벳 스크런치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스타일 완성! 
 
@kimkardashian

@kimkardashian

킴 카다시안은 목 끝부터 헴라인까지 셔링이 가득 잡힌 벨벳 드레스를 입었어요. 언밸런스한 소매 디자인과 허벅지까지 높이 올라오는 슬릿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러플이 화려함을 극대화합니다. 여기에 스파게티같이 얇은 스트랩의 글래디에이터 슈즈로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더욱 부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