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톱스타와 해외 유명 셀럽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코로나 19로 인해 이번 시상식은 온택트(Ontact)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2020 AAA(2020 Asia Artist Award)'의 라인업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데요. 시상식을 빛내줄 스타들 라인업을 살펴볼까요?
배우 부문에는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주영, 서예지, 김혜윤, 전미도, 이성경, 한소희, 안효섭, 김선호 등이 시상식에 함께합니다. 또한 가수 부분은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슈퍼주니어,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ITZY(있지), 강다니엘, 임영웅, 송가인 등 참석합니다. 게다가 팝스타 앤 마리도 이번 시상식에서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시상식 전에 팬들에게 깜짝 인사를 전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졌는데요.
시상식 전 스타들이 보내는 인사말을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마마무
」트와이스
」NCT
」슈퍼주니어
」이준기
」김선호
」시상식은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열리는데요. 레드 카펫은 오후 4시부터, 어워즈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됩니다. 시청자들에게 아티스트 단독 사인 포스터를 주는 이벤트도 준비해뒀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각 분야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2020 AAA’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