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부터 조이까지! 스타들이 선택한 #리본헤어스타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제니부터 조이까지! 스타들이 선택한 #리본헤어스타일

리본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헤어 스타일을 만나보세요

장효선 BY 장효선 2020.11.12

포니테일 스타일에 생기있게

@9.3.0521 @hyeri_0609 @hyeri_0609 @jennierubyjane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잘 고른 리본 헤어 액세서리 하나 더하면 발랄함을 실어줄 수 있어요. 리본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서 서로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는데, 포니테일을 한 셀러브리티의 리본 활용법을 함께 살펴볼까요? 
러블리즈 유지애는 레오퍼드 무늬의 깜찍한 리본으로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뒷머리는 포니테일로 올려 묶고 앞머리와 귀 옆의 잔머리에 굵은 컬을 주어 귀여운 터치를 더 했죠. 
혜리는 굵게 웨이브를 더한 포니테일 헤어에 큰 사이즈의 새틴 리본을 더했어요. 레이스 블라우스와 프릴 장식 미니스커트, 홀스빗 로퍼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스쿨걸 룩에 잘 어울리는 선택인 듯하네요. 
제니는 포니테일 스타일에 리본을 댕기처럼 길게 늘어뜨렸어요. 그녀 스타일을 따라 해보고 싶다면 포니테일이 잘 고정되도록 머리끈으로 먼저 헤어를 단단하게 묶은 뒤 그 위를 넓은 리본으로 감싸 늘어뜨려주세요. 헤어 길이와 비슷하게 리본을 남겨주는 것이 포인트!  
 

반 묶음 스타일에 간편하게 

@bscenez @marianne_theodorsen @marianne_theodorsen @yubi_190
차분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반 묶음 헤어에도 리본을 활용해보세요. 여자친구 신비는 자연스러운 컬이 돋보이는 중 단발 헤어를 반만 묶고 크롭트 블라우스와 같은 하얀색 리본으로 앙증맞게 장식했고, 패션 인플루언서 마리안느 도더슨은 얼굴 크기만큼 큰 하늘색 새틴 리본으로 뒷모습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헤어 액세서리의 존재감만으로 소녀 감성 뿜뿜! 
이유비는 라벤더 컬러의 커다란 리본 장식 헤어핀을 정수리에 꽂아 러블리하게 연출했어요. 시스루 뱅 스타일의 앞머리와 느슨한 웨이브 헤어가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어요. 리본 컬러가 고민된다면 그녀처럼 상의의 컬러와 비슷하게 선택해보세요.  
 

양 갈래 스타일을 더 귀엽게 

@_imyour_joy @_imyour_joy @iloveryu @seiric_o
귀엽고 깜찍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양 갈래 헤어에 리본을 활용해보세요. 조이는 헤어의 반을 정확하게 나눈 뒤 양쪽으로 헤어를 동그랗게 말아올 린 후 블랙 새틴 리본으로 마무리했어요. 레이스 블라우스와 새틴 리본의 조화에서 복고적인 무드가 느껴집니다. 
러블리즈 류수정은 폭이 넓은 리본을 어깨까지 길게 늘어뜨려 드라마틱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선명한 레드 헤어와 대조되는 리본 컬러 선택이 신비로운 느낌을 강조하고 있죠. 
위키미키 세리는 양 갈래로 나눈 반 묶음 헤어 스타일에 입체적인 노란색 리본을 달아 상큼하게 마무리했어요. 헤어 안쪽에만 진한 핑크색 블리치를 넣고 노란 리본까지 더하니, 마치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처럼 귀여운 그만의 스타일이 완성됐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