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테일 스타일에 생기있게
」



러블리즈 유지애는 레오퍼드 무늬의 깜찍한 리본으로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뒷머리는 포니테일로 올려 묶고 앞머리와 귀 옆의 잔머리에 굵은 컬을 주어 귀여운 터치를 더 했죠.
혜리는 굵게 웨이브를 더한 포니테일 헤어에 큰 사이즈의 새틴 리본을 더했어요. 레이스 블라우스와 프릴 장식 미니스커트, 홀스빗 로퍼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스쿨걸 룩에 잘 어울리는 선택인 듯하네요.
제니는 포니테일 스타일에 리본을 댕기처럼 길게 늘어뜨렸어요. 그녀 스타일을 따라 해보고 싶다면 포니테일이 잘 고정되도록 머리끈으로 먼저 헤어를 단단하게 묶은 뒤 그 위를 넓은 리본으로 감싸 늘어뜨려주세요. 헤어 길이와 비슷하게 리본을 남겨주는 것이 포인트!
반 묶음 스타일에 간편하게
」



이유비는 라벤더 컬러의 커다란 리본 장식 헤어핀을 정수리에 꽂아 러블리하게 연출했어요. 시스루 뱅 스타일의 앞머리와 느슨한 웨이브 헤어가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어요. 리본 컬러가 고민된다면 그녀처럼 상의의 컬러와 비슷하게 선택해보세요.
양 갈래 스타일을 더 귀엽게
」



러블리즈 류수정은 폭이 넓은 리본을 어깨까지 길게 늘어뜨려 드라마틱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선명한 레드 헤어와 대조되는 리본 컬러 선택이 신비로운 느낌을 강조하고 있죠.
위키미키 세리는 양 갈래로 나눈 반 묶음 헤어 스타일에 입체적인 노란색 리본을 달아 상큼하게 마무리했어요. 헤어 안쪽에만 진한 핑크색 블리치를 넣고 노란 리본까지 더하니, 마치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처럼 귀여운 그만의 스타일이 완성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