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두유 웨하스 & 마카롱 & 모나카 삼육두유, 어디까지 먹어봤니? 요즘 열일한다고 소문이 자자한 삼육두유와 CU의 콜라보 신상이 나왔어요. 아이스크림, 호빵, 롤케이크 등의 인기를 등에 업고 두유 맛 웨하스와 마카롱, 모나카도 출시! 가격은 웨하스 1,800원, 마카롱 3,300원, 모나카 1,800원.
누들리카노 시간 있으시면 커피, 아니 국수나 한 잔? 종이컵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바로 잔치 국수가 완성되는 누들리카노. 맛도 맛이지만 아이디어에 박수! 가격은 1,800원.
아워에일 제주 영귤꽃과 제주 보리로 만든 제주 맥주, 아워 에일. 달콤하고 가벼운 맥주 좋아한다면 강추! 편의점 맥주니까 네고 안 해도 4캔에 만 원.
딸기샌드위치 찬 바람 불면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가 제철을 맞이하죠. 딸기가 통째로 들어간 샌드위치가 맛없없! 11월에는 유럽산 딸기로, 12월부터는 설향 딸기로 만든다고 합니다. 가격은 2,500원.
반반한 초코 브라우니 & 반반한 치즈 브라우니 애매할 때는 반반이 진리. 치즈 케이크와 브라우니 반반 혹은 초코 케이크와 브라우니 반반. 하나에 2,200원이니까 그냥 치즈 반반, 초코 반반 두 개 다 먹는 걸 추천합니다.
옥고밤 마카롱
구수하고 달콤한 옥수수, 고구마, 밤으로 만든 구황작물 스페셜 마카롱. 편의점 마카롱이지만 꼬끄 속 크림은 인심이 후덕해요! 가격은 3,300원.
달고나 빼빼로
당 떨어질 때 이만한 게 없죠. 빼빼로 봉투를 찢는 순간 초등학교 시절의 달콤한 추억 소환! 빼빼로데이 자축하며 먹을 간식으로도 최고. 가격은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