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으로 컴백하며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준
제니. 자연스럽게 흐르는 옆 가르마를 고수하던 그가 이번에는 눈썹을 덮는 길이로 앞머리를 자르고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어요. 동그란 얼굴형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길게 자른 앞머리가 어색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앞머리의 숱을 작게 잡아 앞머리 사이로 이마를 드러내기 때문인 듯합니다. 둥근 얼굴형을 가졌다면 동그란 볼살을 강조하는 답답한 풀뱅보다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시스루뱅을 시도해보세요.
싹쓰리의 ‘린다G’에서 환불원정대의 ‘천옥’이 된
이효리. 부캐 생성에 누구보다 열정적인 그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완벽하게 ‘천옥’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었죠. 시야를 살짝 가리는 길이로 앞머리를 길게 자르고 옆머리로 턱선을 덮어 더 날렵한 페이스 라인을 연출합니다. 짙은 메이크업과 거칠게 커팅한 헤어 스타일의 시너지가 그의 카리스마를 강조하는 듯해요. 이효리 is 뭔들! 앞머리가 이효리‘발’ 받는 순간!
현아가 앞머리를 장착하면 귀여운 소녀가 됩니다. 그는 얼마 전 이마 중간 부분에서 끝나는 짧은 길이의 앞머리, 일명 처피뱅을 시도한 모습을 깜짝 공개했는데요, 편안한 차림에도 숨겨지지 않던 그의 섹시한 분위기는 감쪽같이 사라지고 말괄량이 같은 발랄함만 가득! 앞머리의 위대한 힘이 느껴지시나요? 180도 이미지 변신을 원한다면 당신도 처피뱅을 시도해보는 건 어때요?
다음 작품을 위해 긴 생머리를 유지 중이라는
손담비. 오랫동안 고수한 똑같은 스타일에 지루함을 느꼈던 것일까요? 앞머리를 자르고 기분 전환에 성공합니다. 눈썹 라인에 맞춰 듬성듬성 내린 앞머리 덕분에 10살은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까지 ‘득템’! 앞머리 하나로 차갑고 도도한 고양이상에서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강아지상으로 바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