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개월 만에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한 윤은혜 채널. 솔직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재미에 푹 빠진 그녀는 이번엔 자신의 가방 속을 속속들이 파헤쳤습니다. 큰 가방에서 한가득 나온 윤은혜의 리얼 소장품은 무엇일까요? 마스크와 손 소독제,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 향수 등의 뷰티 제품과 주얼리까지 용도별로 파우치에 나누어 담아 필요할 때 바로 꺼내 쓰기 쉽도록 분리해 둔다고 해요. 그중에서도 그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각종 건강식품들이 들어있다는 약 파우치. 촬영 전 급하게 부기를 빼야 할 때 먹는 호박즙과 차를 비롯해 유산균, 콜라겐, 비타민까지 다양한 건강 보조제를 복용한다고 밝혔어요.
윤은혜’s Choice 호박, 생강, 우엉, 약쑥 등 부기 제거에 효과적인 식물추출물을 담은 분말 형태의 차, 60포, 13만9천원, 보람차.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는 물론 관절과 근육, 모발 등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콜라겐, 60포, 4만3천6백원, BB Lab.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셀레늄, 엽산 등이 함유된 액상과 알약 형태를 동시에 섭취해 영양의 균형을 맞춰주는 고농축 비타민, 30일분, 11만8천원, Othomol Immun.
안소희는 요즘 수납이 용이한 작은 버킷 백을 주로 사용합니다. 이 가방 속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배우이자 구독자 20만명을 넘긴 유튜버이기도 한 그녀의 가방에 카메라는 필수. 그리고 항상 가지고 다니는 파우치 안에는 주로 사용하는 립 제품들과 애정하는 향의 핸드크림, 작은 손거울 등 그녀의 취향이 묻어나는 제품들이 담겨있습니다. 평소에는 꼭 필요한 것만 컴팩트하게 가지고 다니지만, 장시간 촬영장에 머물러야 할 경우에는 텀블러와 가글, 향수, 빗, 그리고 영양제 등 이것보다 더 많은 물건을 담은 큰 에코백을 별도로 준비한다고 하네요. 그녀의 ‘온’ 버전 ‘왓츠 인 마이 백'이 궁금하다면 그녀의 채널을 방문해보세요.
안소희’s Choice MLBB 컬러로 얼굴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는 루쥬 볼륍떼 샤인, 147 핑크 누드, 4만6천원, Yves Saint Laurent.
은은한 플로럴 향으로 촉촉하게 발리는 라 튤립 핸드 크림, 30ml, 5만2천원, Byredo.
작은 사이즈로 가방에 쏙 들어가는 컬러칩 모티프 미니 손거울은 1만원, Pantone by Chicor.
구독자들의 요청으로 제작된 아이비의 ‘왓츠 인 마이 백’. 평소 관심이 많아 다양한 뷰티 제품을 구매하고 테스트해 본다는 ‘뷰잘알’답게 그녀는 가방에 많은 뷰티 제품을 가지고 다닙니다. 좋아하고 자주 바르는 립 제품과 블러셔, 강추템 파운데이션까지 속속들이 공개했는데, 끈적끈적한 선크림을 싫어하는 탓에 대체품으로 구매하게 됐다는 선블럭 기능의 패치나 근육이 뭉치고 피곤할 때 릴렉싱 할 수 있는 허브 오일 등 신박한 제품들도 함께 소개했어요. 털털한 성격답게 시원시원하게 공개한 아이비의 사적인 뷰티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유튜브 채널 ‘IVYTY’에서 확인하세요~
아이비’s Choice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올데이 루미너스 실크 파운데이션, 32ml, 3만2천원, Euyira.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한 피치 컬러의 블러셔, #Last Time, 2만원, 3CE.
리프레싱, 마사지, 피로 회복 등에 좋은 31가지의 허브 추출물 오일, 20ml, 2만5천원, Ju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