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 매치는 언제나 실패 없는 스타일!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조합을 개성 있게 소화하고 싶다면 셔츠의 디테일에 신경 써보세요. 중성적인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셔츠에 독특한 절개가 더해진 아방가르드한 셔츠를 선택한
이하이. 크롭트 길이의 셔츠가 뻔한 느낌을 지우는 데 한몫하는 듯합니다.
지수는 심플한 디자인의 셔츠에 체크 패턴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스쿨 룩 스타일을 즐겼는데요, 정석대로 연출하기보다는 셔츠를 스커트 밖으로 내어 입고 단추를 위의 두 개만 잠가 허리라인을 살짝 드러냈습니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삐딱한 포즈까지 더하니 평소 보여주던 러블리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걸크러시를 뽐내고 있군요. 반전의 매력으로 오늘도 팬심 몰이 성공!
에이핑크의 박초롱은 오버사이즈의 화이트 셔츠와 블랙 벨트를 활용해 드레스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스타일을 보여주었어요. 여기서 주의 깊게 보아야 할 점은 네크라인. 단추를 열고 어깨 라인을 넓게 보여주는 스타일링 방식이 아름답습니다. 특별한 날에 참고해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의 화이트 셔츠는 다른 아이템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인상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 급부상하고 있는 에스닉한 패턴의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이시영의 스타일을 눈여겨보세요. 화이트 셔츠의 다른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테니까요.
손나은은 볼륨감 있는 소매 디테일의 화이트 셔츠를 레더 소재의 쇼츠와 매치해 쿨하고 시크하게 소화했어요.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지만, 한낮은 아직 뜨거운 요즘 같은 계절에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이네요. 컬러감이 있는 미니 백과 골드 주얼리로 세련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링 센스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