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유세윤, 뮤지)의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꽁꽁 얼어붙는 추위 속에서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유브이, 유세윤, 뮤지, 윤하, 크라잉넛, 동방신기, 왜, 엘르, elle.co.kr:: | ::유브이,유세윤,뮤지,윤하,크라잉넛

UV, 크리스마스 캐롤 송 받아가세요!UV(유세윤, 뮤지)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신곡 ‘UV Christmas’를 선보였다. UV는 올해 ‘쿨하지 못해 미안해’로 성공적으로 데뷔한 이래, ‘인천대공원’, ‘집행유애’ ‘박대기송’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현실과 뒤섞인 거짓말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수많은 마니아층을 끌어모은 ‘UV 신드롬’은 Mnet 올해의 상반기 프로그램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렇듯 성공적인 한해를 보낸 UV는 팬에 보답하는 의미로 ‘'UV Christmas(유브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UV(유세윤, 뮤지)는 “홈 레코딩이 아닌 스튜디오 레코딩으로 좋은 음질에서 들을 수 있게 작업했다”며 “즐거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UV만이 표현할 수 있는 즐거운 분위기의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유세윤의 미니홈피, 싸이월드를 통하여 무료 감상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윤하, 크라잉넛과 함께 록의 정수를 즐기다.올가을 록 음악 '원샷(One Shot)'으로 금발 머리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던 윤하가 MBC 에서 펑크 록 그룹 '크라잉넛'과 만났다. 지난 일요일 진행된 공연에서 윤하는 크라잉넛의 히트곡인 '좋지 아니한가'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다시 한 번 록 여전사로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흥겹고 파워풀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좋지 아니한가'로 호흡을 맞춘 두 뮤지션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윤하의 고음을 넘나드는 시원한 목소리와 크라잉넛의 혼을 담은 라이브 연주가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오는 12월 25일 낮 12시에 방송되는 MBC 에서는 크라잉넛과 윤하의 뜨거운 무대 이외에도 바비킴과 거미가 함께 출연해 자신들의 듀엣 곡 '러브레시피'와 김현식의 '사랑 사랑 사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방신기, 앨범 스페셜 판으로 만난다 2년 3개월만에 컴백하는 동방신기의 새 앨범 가 오는 1월 5일 스페셜 판 형태로 먼저 출시된다. 이 스페셜 판에는 타이틀 곡 ‘왜 (Keep Your Head Down)’를 비롯해 동방신기의 한층 성숙한 가창력과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10곡이 담겨있으며, 오랜 만에 출시되는 앨범인 만큼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100페이지 화보집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스페셜판은 팬 서비스 차원에서 제작되었다. 더불어 일반판 ‘왜 (Keep Your Head Down)’는 1월 12일에 출시되며, 스페셜 판에 수록되지 않은 신곡 1곡을 추가해 총 11곡을 담아, 더욱 다채로운 동방신기의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동방신기는 새 앨범 출시를 기념해, 1월 중 팬들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