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셔너블한 바이크 쇼츠

일상에서 더 스타일리시한 바이크 쇼츠. 이렇게만 입으면 백전백승!

BY이재희2020.07.19
 
@barnesh93

@barnesh93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요즘 유독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 있어요. 바로 무릎 언저리까지 내려오 는 길이의 레깅스인 바이크 쇼츠입니다. 여러 셀러브리티의 데일리 웨어에서 포착되고 있으니 사이클링 선수용 옷이라는 오 해는 금물. 운동복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당당하고 편안한 데일리룩에 활용되고 있는 바이크 쇼츠 스타일링을 모아봤어요.
 
@double3xposure

@double3xposure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리즈 블럿스타인은 바이크 쇼츠를 여성스러운 플랫 칼라 블라우스와 믹스매치했 습니다. 서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이지만 군더더기 없는 블랙 바이크 쇼츠와 블라우스가 의외로 자연스럽게 어우러 지네요.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길이의 바이크 쇼츠가 주는 단정한 느낌은 덤!
 
@dualipa

@dualipa

여름엔 역시 트로피컬 패턴! 두아 리파의 바이커 쇼츠를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그을린 듯 건강한 피부 톤과 비비드한 푸시아 핑크 컬러의 크롭트 톱, 그리고 화려한 바이크 쇼츠의 조합은 많은 이들의 호응을 끌어냈어요. 알록달록한 비즈 목걸이까지 함께한 그녀의 패션을 보니 여기까지 여름의 열기가 느껴지는 듯해요.
 
@ch_amii

@ch_amii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차정원도 바이크 쇼츠를 입고 그녀만의 밝은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볼 캡과 후드 집업 점퍼를 매 치해 가벼운 애슬레저 룩을 연출했죠. 로고가 새겨진 흰 양말과 러닝화도 바이크 쇼츠에 어울리는 간편하고도 멋스러운 아이템이에요.
 
@hoskelsa

@hoskelsa

모델 엘사 호스크는 강렬한 색감의 바이크 쇼츠와 분홍색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로 상·하의 밸런스를 맞췄어요. 봉긋하게 솟은 애플힙을 강조하는 상큼한 컬러의 바이크 쇼츠라니! 자전거 탈 때만 입기에는 아쉽잖아요. 당신의 데일리 룩에도 컬러플 한 바이크 쇼츠를 활용해보세요.
 
@hwangseungun

@hwangseungun

황승언의 집콕 패션은 남달라요. 브라렛과 바이크 쇼츠를 기본으로 한 활동적인 스포츠웨어에 데님 재킷과 선글라스로 쿨한 터치를 더 했죠. 홈 트레이닝을 할 때도, 집 앞 카페에 갈 때도 유용할 바이크 쇼츠 스타일링인 것 같죠?
 
@nayoungkeem

@nayoungkeem

주말이 다 가기 전에 김나영처럼 자전거 타고 동네 한 바퀴 어때요? 바이크 쇼츠를 입을 때 몸에 딱 달라붙어 하체가 부각되는 게 부담스럽다면 그녀처럼 길이가 긴 스웨트셔츠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허리와 엉덩이의 군살을 가려주어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