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의 까맣고 풍성한 웨이브 헤어가 레트로 분위기를 물씬 풍기네요. 탱글탱글하게 살아있는 컬이 톡톡 튀는 그녀의 매력을 대변해주는 것만 같아요.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가 지루하다면 히피 펌에서 해답을 찾아보세요.
히피 펌은 머리를 묶을 때 빛을 발해요. 뿌리까지 강하게 컬을 살리는 히피 펌은 머리를 묶어도 정수리 볼륨이 죽지 않거든요. 이선빈은 구불구불한 웨이브를 살린 포니테일을 시도했는데요, 페이스 라인을 따라 턱선까지 흘러내리는 강한 컬이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만들어 주네요.
짧은 뱅과 히피 펌의 조합이 사랑스러운 나나. 조금은 풀린 듯한 그녀의 히피 펌은 타고난 곱슬머리처럼 자연스러워요. 과한 웨이브가 부담스럽다면 그녀처럼 살짝 풀릴 듯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볼륨은 물론 러블리한 무드까지 살려보세요.
이다희는 히피 펌 헤어의 펑키하고 키치한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방금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고 나온 듯한 탱글탱글한 컬이 탐스럽죠.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의 베이식한 조합이라도 생기발랄한 무드가 완성! 액세서리보다 효과적인 헤어 스타일의 변화를 기억하세요.
히피 펌을 부드러운 이미지로 소화하고 싶다면 윤세아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밝은 브라운 헤어에 히피 펌을 더한다면 메두사처럼 무서운 헤어가 아닌 페미닌 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연출할 수 있어요. 살짝 부스스한 텍스처를 더하면 신비로운 느낌까지 연출 가능. 무궁무진한 매력을 가진 히피 펌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