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돌아온 블랙핑크

넘사벽 포스와 실력을 자랑하는 그들이 새로운 비주얼로 돌아왔습니다. BLACKPINK in your area!

BY장효선2020.06.26
 
마치 사이버 공간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 독특한 기계음과 날카로운 목소리로 이루어진 15초짜리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준비 중인 블랙핑크. ‘Kill This Love’ 이후 약 1년 만에 ‘How You Like That’이라는 신곡 발표를 예고했죠. 영상 속 네 멤버의 포스 넘치는 모습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는데요, 이 사실을 증명하기라도 하는 듯 티저 영상의 조회 수는 1000만 회를 가뿐히 돌파했습니다.  
 
@blackpinkofficial@blackpinkofficial@blackpinkofficial@blackpinkofficial
블랙핑크의 새 앨범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 중엔 스타일에 대한 부분을 빼놓을 수 없겠죠.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이 삼박자를 이루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습니다. 제니부터 차례대로 공개된 멤버별 티저 영상으로 확인해볼까요?  
 
앞머리만 탈색하는 블리치 헤어로 강렬한 변신을 마친 제니. 눈 밑부터 볼 중앙까지 붉은색으로 물들인 독특한 메이크업을 더 해 넘사벽 아우라를 뿜어냅니다.  
 
로제는 실버와 블루, 라벤더가 묘하게 그러데이션 된 헤어로 새로운 비주얼을 시도했습니다. 붉은 아이섀도와 글리터를 믹스한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이 강렬함 그 자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그녀의 날카로운 모습, 기대해도 좋아요! 
 
단발로 싹둑 자르고 나타난 리사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냈는데요, 아랫입술 중앙과 눈썹 끝에 피어싱하고 주렁주렁 체인 네크리스를 더해 터프한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발리아쥬 헤어로 은은한 분위기를 내뿜는 지수. 블랙 미니 드레스와 블링 블링한 액세서리들로 완전 무장하고 컴백 준비를 마쳤어요. 부드럽지만 힘이 느껴지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죠? 
 
@blackpinkofficial@blackpinkofficial
6월 26일, 바로 오늘 오후 6시에 신곡 발표를 앞둔 블랙핑크는 한 시간 전인 5시부터 신곡 발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신곡 소개 및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그동안의 근황들을 이야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하는데요, 파격적으로 변신한 뉴 버전 블랙핑크의 신곡을 가장 먼저 확인하고 싶다면 라이브 생중계를 함께하세요.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