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조이부터 김나영까지! 스타들의 샌들 더하기 양말 스타일링 팁

아재 패션의 오명을 벗는 양말과 샌들의 환상적인 매치! 이렇게만 하면 당신도 ‘옷잘알’ 등극할 수 있어요

BY장효선2020.06.11
 

레드벨벳 조이 

@_imyour_joy

@_imyour_joy

샌들에 양말을 신는 것이 어렵고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조이처럼 블랙 더하기 블랙으로 시작해보세요. 스포티한 무드의 룩에 특히 잘 어울려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으로 보일 거예요.   
 

모델 송경아 

@1stsong

@1stsong

전체적으로 블루 컬러를 배치한 룩에 빨간색 샌들로 포인트를! 송경아는 새빨간 샌들과 대비를 이루는 네이비 컬러의 양말로 발끝을 강조했어요. 스타일링이 밋밋하고 특색 없다고 느낀다면, 그처럼 양말과 샌들의 컬러 매치에 신경 써보세요.  
 

엄현경 

@ringirin

@ringirin

엄현경은 그래픽 패턴이 있는 벨크로 샌들에 선명한 그린 컬러의 양말을 신어 패션 센스를 드러냈습니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라는 뻔한 조합을 신선하게 만드는 샌들과 양말의 만남이 인상적이네요.  
 

이시영 

@leesiyoung38

@leesiyoung38

이시영은 티셔츠와 팬츠를 브라운 계열로 통일하고 양말까지 톤온톤으로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블랙 샌들을 매치해 안정적으로 마무리! 이시영처럼 하의 컬러와 양말의 톤을 맞추면 어떤 샌들을 더해도 실패 확률은 제로에 가깝다는 사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데님 셔츠와 스커트로 청청 패션을 연출한 김나영. 노란 샌들과 네이비 컬러의 삭스로 귀여움을 한 스푼 추가하고, 라피아 햇과 이국적인 프린트의 백으로 여름의 향기까지 더했네요. 역시 남다른 패션 내공에 엄지 척!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 사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