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스타들의 청순가련 반 묶음 헤어

자연스럽게 풀어 헤친 머리, 업 두 헤어가 지겹다구요? 그럴 땐 머리를 반만 묶어보세요

BY장효선2020.05.12

김혜윤 

@hye_yoon1110

@hye_yoon1110

밝은 미소의 김혜윤에게 특별한 날을 위한 스타일링 팁을 배워볼까요? 우선 텍스처를 살려 헤어 전체에 느슨한 웨이브를 말아줍니다. 귀 옆에서 머리를 잡아 정수리 방향으로 높게 반 묶음을 해준 뒤 동그랗게 말아주세요. 앞머리를 내려주면 귀여운 인상을 연출 가능! 슬림한 보트 넥 톱과 볼드한 이어링을 함께 매치하면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어울리는 룩이 완성됩니다.
 

정소민 

@somin_jj

@somin_jj

정소민은 반 묶음 헤어로 청순미를 발산합니다. 빈티지한 데님 원피스와 헤어 스타일의 조합이 소피 마르소를 떠올리게 하는군요.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의 웨이브를 살려주고 앞머리와 귀 옆의 잔머리를 무겁지 않게 살짝 살려주면 동화 속 소녀 같은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답니다!   
 

키아라 페라그니 

@chiaraferragni

@chiaraferragni

상큼한 투 피스 룩을 입은 키아라 페라그니는 발랄한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반 묶음 헤어를 연출했습니다. 귀 아래부터 머리를 잡아 정수리까지 올려 묶으니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군요. 굵게 말아 자유롭게 구불거리는 헤어 텍스처와 머리끈이 보이지 않게 헤어로 돌려 묶은 디테일도 눈여겨보세요. 
 

임보라 

@3.48kg

@3.48kg

마치 동화 속의 공주 같은 임보라. 길게 떨어지는 웨이브 헤어에 작게 잡아 묶은 머리가 로맨틱합니다. 자연스럽게 애교 머리를 내려 연출한다면, 광대를 가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마리엘 하온 

@mariellehaon

@mariellehaon

반 묶음 헤어의 화룡점정! 바로 리본입니다. 어깨 길이의 중 단발 헤어를 가진 마리엘 하온은 리본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볼륨을 작게 잡은 반 묶음 헤어에 아이보리 컬러의 길고 가느다란 리본을 묶어 헤어 길이보다 길게 늘어뜨리면 끝! 청순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데 이보다 좋은 액세서리는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