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운동하기 좋은 날. 스타들의 운동복 패션 5

살랑살랑 바람맞으며 야외 운동해 볼까요? 조깅과 산책, 등산 어디라도 좋아요. 스포티한 매력 발산하는 스타들의 운동복 입은 모습을 보면 움직이고 싶어질 거예요

BY장효선2020.05.02

손나은 

 @marcellasne

@marcellasne

손나은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트레이닝 룩을 선택했어요. 발랄한 피치 컬러를 선택한 그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의 운동복을 입으면 화장기 없는 생얼도 생기 있어 보입니다.   
 

빅토리아 베컴 

@victoriabeckham

@victoriabeckham

로드바이크를 타고 있는 빅토리아 베컴의 파워풀한 룩을 살펴볼까요? 사이즈는 넉넉하지만 길이는 짧은 후디와 레깅스를 원 톤으로 매치했어요. 볼 캡을 눌러써 상기된 얼굴을 가리고 네온 컬러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 그녀의 실용적인 운동복 스타일링을 기억하세요! 
 

송해나

@songheana

@songheana

아노락은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야외 운동할 땐 윈드 브레이커로 가볍게 걸쳐주고 평소엔 데님 쇼츠나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하기 좋아요. 아노락을 고를 땐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것이 좋아요. 송해나처럼 스포티한 룩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으니까요. 
 

김진경 

@jinkyung3_3

@jinkyung3_3

김진경은 볼 캡부터 운동화까지 올 화이트의 트레이닝 룩을 선보였어요. 스웨트셔츠보다 길이가 긴 이너를 매치해서 힙 라인을 덮어주었는데, 동작이 큰 운동할 때 상의가 딸려 올라가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겠네요.  
 

선미 

@miyayeah

@miyayeah

선미는 베이식한 그레이 컬러의 운동복을 골랐어요. 후디와 버뮤다 쇼츠셋업 룩은 소매와 스트랩에 컬러 포인트가 있어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어요. 운동할 때는 물론 잠깐의 외출에도 유용한 아이템이네요. 
 
 
Adidas OriginalsAdidas OriginalsAdidas Originals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기 좋은 그라데이션 트랙 재킷은 9만9천원, Adidas Originals.
 
PumaPuma
라임 컬러 쇼트 팬츠는 4만4천원, Puma. 
 
NikeNike
실용적인 헤리티지 패니 백은 2만5천원, Nike. 
 
NerdyNerdyNerdy
산뜻한 옐로 컬러 조거 팬츠는 7만5천원, Ner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