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IFE

인증샷을 부르는 신상 인싸 먹거리 리스트 6

이건 도대체 무슨 맛? 괴랄한 혼합과 응용이 난무하는 먹거리 해체주의 시대. 문제적 신상 먹거리 6. 맛은 둘째 치고 인증샷 찍기엔 제격이다.

BY장효선2020.04.13

단짠 덕후 다 모여! KFC 도넛 버거 

극강의 단짠 조합! 미국에서만 공개해 원성을 샀던 그 버거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소비자들의 반응을 파악하기 위해 한정 기간으로 선보일 예정. 던킨도너츠의 일반 도넛이 아닌 글레이즈드 도넛을 사용해 단맛을 높였다고 한다.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에 퍼지는 도넛의 달콤함과 치킨의 짭조름한 맛! 기다리느라 현기증이 날 정도.  
4월 3주차 출시
 
 

빙그레 ‘한정판’ 캔디바 맛 우유 

빙그레 ‘단지가 궁금해’의 여섯 번째 시리즈.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 왕자에 따르면 ‘매력적인 상큼한 소다 맛과밀키함 그리고 2020년 컬러 클래식 블루가 가미된 우유’라고. 심지어 한정판으로 판매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게다가 B급 감성으로 어느 계정보다 가장 핫하고 유쾌하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으니, 캔디바 맛 우유 탄생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빙그레 인스타그램으로 고고!  
가격 1천4백원
 
 

5분이면 완성? GS25 탕후루 키트 

 
유튜브에서 한 번쯤은 봤던 탕후루 먹방. 직접 만들자니 번거롭고 성공하기 어려워 만들기를 미뤄왔다면 주목! 드디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편 키트가 출시됐다. 이제 복잡한 과정은 생략하고 5분 만에 편하게 만들어 먹자. 간편함에 맛을 믿을 수 없다면? 유튜브 채널 ‘순백 설탕’의 생생한 리뷰를 참고할 것.
가격 2천5백원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GS25 삼겹살 젤리 

 
삼겹살 한 팩이 3천3백 원이라고? 실제 판매하는 삼겹살과 똑같은 젤리가 출시됐다. 포장 용기와 실제 정육점이나 마트에서 붙여주는 스티커까지 완벽 재현한 젤리! 순식간에 인싸템으로 등극하며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는데, 유튜브 채널 ‘이라이라경’도 삼겹살 젤리로 할아버지에게 유쾌한 몰카를 선보이기도 했다.  
가격 3천 3백원
 
 

벚꽃놀이 대신 핑크폼 설빙 어때?  

봄을 맞이해 설빙이 ‘사르르핑크폼설빙’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생딸기 슬라이스와 체리 시럽, 머랭, 우유 얼음 등으로 입안 가득 달달한 맛을 선사한다. 비주얼과 맛까지 보장된 신상 빙수! 곧 SNS에 인증샷이 올라오는 건 시간문제.
가격 1만3천5백원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팔도 비빔면이 만났다? 팔도 BB면 핑크 크림맛

매콤함과 크리미함의 부드러운 조합. 기존 비빔면의 차가운 조리법에 고소한 핑크 크림 분말 스프가 추가된 비빔면 3번째 시리즈! 부드럽게 매운맛으로 매운 음식을 못 먹었던 사람도 도전 가능! 심지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와 신박한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미샤M퍼펙트블랑비비를 증정하기도 했다.  
가격 7백 원대(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