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쓰앵님 추천! 누가 해도 멋진 단발머리 연출법 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헤어 쓰앵님 추천! 누가 해도 멋진 단발머리 연출법 3

‘거지존’이라고 불렸던 단발머리 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같은 단발머리지만 봄을 맞아 더욱 세련되고 특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다음 세 가지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장수영 BY 장수영 2020.03.24
수많은 셀럽과 모델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세 명의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단발머리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커트법부터 컬러링, 펌까지 세련된 단발머리 연출법과 함께 기분도 분위기도 확 바꿔보세요.   
 

1. 봄 컬러의 향연, 브릿지 컬러링  

2020년 S/S 시즌에는 원 톤보다는 여러 가지 컬러를 섞는 다이나믹한 컬러링이 유행할 전망입니다. 채도가 높은 비비드한 컬러로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주어 헤어 액세서리를 한 듯한 느낌을 주거나, 과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머리카락을 묶거나 귀 뒤로 넘겼을 때 살짝살짝 보이는 이너 컬러로 연출하길 추천합니다. _ 곽대혁 원장(살롱하츠)   

 

2. 일자 똑단발, 페이지 커트 

무겁게 떨어지는 라인 속에 하늘거리는 텍스쳐를 가미해 시크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머리를 감고 수분감이 살짝 남아있을 때 소프트 포마드를 이용해 촉촉하게 연출하거나 오일 타입 에센스를 함께 발라주면 좋습니다. 또는 페이지 컬러(브릿지)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면 좋은데, 모발을 크게 손상시키지 않고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에 안성맞춤이죠. 컬러가 오래 유지하려면 컬러 전용 샴푸와 트리트먼트도 잊지 마세요. _ 김지현 원장(차홍아르더)

 

3. 풀뱅 & 펑키 웨이브 펌    

@pinterest@pinterest@pinterest
전체적으로 무겁게 떨어지는 앞머리 풀뱅과 힙하고 펑키한 웨이브로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단발머리에 경쾌함을 더해보세요. 무심하게 틀어 올리는 반 묶음을 시도하여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더하거나 헤어 액세서리, 선글라스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_ 회상 팀장(순수 청담본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