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To. 봉준호 & <기생충>! 전 세계 스타들이 보내는 축하 메시지.zip
지지 하디드와 산드라 오부터 트래비스 스캇, 박서준, 공효진까지, 국내외 스타들이 <기생충>과 봉준호 감독에게 보내는 축하 메시지. 지금 전 세계 소셜미디어는 모두 <기생충> 이야기 중!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기생충> 사건의 시초죠? '기우(최우식)'의 친구 '민혁'을 연기했던 박서준은 인스타그램에 작품상 발표 생중계를 게시하며 "미쳤다…"라는 멘트를 남겼습니다. (당시 우리 모두의 마음!) 연이어 절친 최우식이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포스팅하며 "솔직히 눈물 훔치는 거 나는 봄"이라는 재치있는 축하를 더했고요. 박형식 역시 그 게시물에 '콧물 훔치는 것도 봄'이란 댓글로 축하+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박사장' 이선균과 함께 JTBC 드라마 <검사내전>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정려원! "이검사님이 아카데미서 수상하는 걸 지켜보다니"라는 말로 이선균에게 특별한 축하를 전했습니다. "내일 아침까지 술을 마실 준비가 되어 있다"는 봉준호 감독의 수상 소감에 맞춰 본인 또한 덩달아 아침까지 축하주를 마실 것 같다는 말을 덧붙이면서요.
심스틸러 이정은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모녀 관계로, '박사장' 이선균과는 "봉골레 하나"로 인연이 깊은 배우 공효진 역시 "만세!"라는 코멘트와 봉준호 감독 그리고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포스팅하는 센스를 보여줬습니다.

구글의 CEO 순다르 피차이는 "축하합니다"라는 한국어로 트윗을 시작하며 "봉준호 감독과 <기생충> 배우들 모두 축하합니다. 이건 정말 역사적인 일이고 (<기생충>은) 수상할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라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태극기 이모티콘도 함께 말이죠!
현재 지구촌 1등 힙스터 중 한 명이죠? 래퍼 트래비스 스캇은 깔끔한 축하를 남겼어요. Shout Out! Bong Joon ho!

인스타그램 @feliciathegoat

인스타그램 @gigihadid

인스타그램 @troyesivan

인스타그램 @lanacondor
<뉴요커 매거진>은 봉준호 감독의 일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오스카의 결론은 봉준호라면서요. 인스타그램 @newyorkermag에 가면 '제시카 송' '제시카 징글(제시카는 외동딸, 일리노이 시카고, 과 선배는 김진모, 그는 네 사촌)'의 일러스트 역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재치 넘치는 트윗 하나. <기생충>의 작품상 수상 장면을 올린 아카데미의 트위터 계정 @theacademy에 이케아 UK가 남긴 답글이죠. 아카데미에서의 4관왕뿐만 아니라 말 그대로 전 세계 영화제를 휩쓴 <기생충> 팀에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의 디스플레이 캐비넷을 추천한 것!
더불어 수상에 실패한 디카프리오에게는 내년을 기약하며, 일단 DIY 오스카 트로피 제품을,<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각종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을 받은 브래드 피트에게도 디스플레이 캐비넷을 추천하기도 했죠!
Credit
- 사진 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