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 금지! 복근 홀릭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저 몸매, 살 수만 있다면 통장을 털어서라도 사고 싶다! 순탄한 다이어트 플랜을 위해 준비했어요. 관리하는 여자들의 복근 공개.


 @emrata

@emrata

새해를 시작하면 어김없이 다짐하는 운동과 다이어트. 처음엔 의욕이 넘쳐 헬스장에도 등록하고 식단 관리도 철저하게 시작하지만, 곧 고비를 맞이하곤 하죠. 작심삼일의 기로에 선 오늘, 이 결심이 무너지기 전에 당신의 다이어트 욕구에 불을 지필 사진들을 준비했어요. 탄탄한 복근으로 여자들의 워너비가 된 그녀들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 지금 당장 저장하세요!


@dualipa-
먼저, 탄탄한 보디로 걸 크러시를 유발하는 두아 리파입니다. 그녀는 근육질 몸매를 패션의 일부처럼 활용하는 넘사벽 몸매의 소유자죠. 섹시한 브라톱을 즐겨 입는 그녀의 군살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복근과 불룩한 삼두근을 보세요. 하루 이틀로 다져진 근육이 아닌 것 같아 보입니다. 그녀는 바쁜 스케줄에도 시간을 쪼개어 짧은 시간 동안 고강도의 운동을 즐긴다고 하네요. 바쁘다고 운동 못 한다는 핑계는 더이상 놉!

@emrata-
신이 내린 몸매란 바로 모델 에밀리 라타이 코프스키를 보고 하는 말이 아닐까요? 펑퍼짐한 트레이닝 팬츠도 그녀가 입으니 남달라 보입니다. 마른 몸매지만 비현실적인 볼륨감과 보기만 해도 숨 막히는 복근으로 우리의 나태함을 채찍질하고 있어요. 배를 세로로 가로지르는 선명한 근육 라인이 아찔하죠! 이렇게 완벽한 보디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피, 땀, 눈물을 흘렸을까요? 2020년엔 똥배 대신 복근 장착에 도전해보기로 해요.

@karliekloss--
청바지에 검은 브라만 입어도 멋진 저 여인은 세계적인 톱모델 칼리 클로스입니다. 그녀의 초콜릿 복근, 갖고 싶나요? 그렇다면 지금 손에 든 그 초콜릿, 당장 내려놓고 헬스장으로 출발하세요! 그녀의 탄탄한 복근은 절대 그냥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건강한 음식으로 식단을 관리하는 것은 물론 전신을 고루 사용하는 복싱을 통해 꾸준히 몸매를 관리하고 있어요. 그녀처럼 멋진 몸매로 무엇을 입어도 ‘옷발’ 사는 미래의 내 모습을 상상하며 지금 당장 운동을 시작해 볼까요?


저 몸매, 살 수만 있다면 통장을 털어서라도 사고 싶다! 순탄한 다이어트 플랜을 위해 준비했어요. 관리하는 여자들의 복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