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멋지고 그때는 귀엽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지금은 멋지고 그때는 귀엽다

훈훈한 그들의 어린 시절은 어땠을까? 그 남자의 어린 시절이 궁금하다면 필독!

장수영 BY 장수영 2020.01.01
 
@real_pcy-
앙증맞은 사과 머리를 한 귀염뽀짝 저 아기는 누구일까요? 모델 뺨치는 기럭지와 샤프한 얼굴로 카리스마를 내뿜는 엑소의 찬열입니다. 자세히 보면 동그란 눈매와 바짝 솟은 엘프 같은 귀 모양이 지금과 똑같아요. 무대 위의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찬열의 귀여운 면모를 확인한 팬들은 2.7백만의 ‘좋아요’로 응답했어요. 
 
@jilwww-
초승달 같은 정일우의 눈웃음은 어릴 때나 지금이나 똑같아요. 그의 외모에서 달라진 것이 있다면 통통한 볼살이 쏙 빠지고 남자다운 턱선이 드러났다는 것. 여심 저격 눈웃음 간직하고 훈훈하게 자라주셔서 감사합니다~.
 
@bk_arta-
똘똘하게 생긴 저 미소년은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분위기메이커 순정남 캐릭터로 열연 중인 조병규! 뽀얀 피부와 똘망똘망한 눈매, 주머니에 손을 넣고 선 시크한 자세까지 여전하네요. 옷차림만 바뀌었을 뿐 그 모습 그대로 확대된 귀요미 추가요~.
 
 
@__youngbae--
씨익 미소를 지어 보이며 브이를 그려 보인 저 아이의 얼굴이 어딘지 낯익지 않나요? 얼마 전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 태양입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순둥순둥 처진 눈매가 트레이드 마크! 강렬한 컬러와 로고 플레이를 즐기는 패션 센스까지 변함없네요.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 정미나(130collective)
    사진 각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