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의 낙원 ‘타사키’

‘진주’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일본 브랜드 ‘TASAKI’. 그 심도있는 타사키를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프로필 by ELLE 2010.11.15

TASAKI HISTORY
타사키는 1954년 창업하여 진주 양식으로부터 판매까지 자사에서 일관하는 브랜드로써 품질과 기술 전부가 세계 탑 클래스의 실력을 자랑한다. 타사키 브랜드의 유산인 진주는 1970년 세계처음으로 ‘마베’ 조개 인공 모종에 성공했고, 일본 전국 진주 품평회의 최고 상인 농림 수산 대상을 통산 7회 수상하는 등 국내 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1997년에는 해외 네트워크를 확대하여 아코아 진주, 백진주, 흑진주 등 다채로운 진주를 모두 갖췄다.
오랜 세월 브랜드가 길러 온 기술력으로 일본 국내에서 가장 미래지향적인 자세를 가지고 일본 쥬얼리 브랜드 중 최고로 성장하고 있다.  




ONLY TASAKI
보석을 위한 절대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는 타사키. 자사 양식장을 소유한 유일한 기업이다. 최근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이너 ‘타쿤’의 디렉팅과 함께 더욱 유니크해진 디자인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 1st SEASON
타쿤이 참여한 첫번째 타사키 컬렉션은 미니멀,모던,센슈얼,불안전함을 통한 아름다움을 테마로 디자인 되었다.
2. 2 st SEASON
타쿤의 A/W 컬렉션은 본능적인 ‘원망’을 관능적이며 유희적인 마음으로 표현하였다.


TASAKI COLLECTION LINE 판매 전개 Schedule
2010 / 11 / 13 ~ 19_신세계 본점 10F 문화홀
2010 / 11 / 21 부터는 국내 TASAKI 각 매장에서 판매개시 예정

※ 각 콜렉션은 물론, 다른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

Credit

  • ELLE 객원 웹에디터 장윤진
  • PHOTO 최은희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