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과 함께하는 지방시 뷰티의 완벽한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강다니엘이 보여주는 지방시 뷰티의 반짝이는 홀리데이 모먼트



연말에 함께하고 싶은 남자 강다니엘과 지방시 뷰티가 만난 반짝이는 홀리데이 모먼트. 나른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강다니엘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지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공통점이 많다는 점! 지방시 뷰티 공식 모델 강다니엘이 제안하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순간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대담하고 매혹적인 레드 패키지가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과 귀여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강다니엘이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엘르를 통해 공개한다.



DANIEL’S PICK 1
BLING HOLIDAY MOMENT Red&Snowball
존재 자체가 반짝이는 강다니엘과 홀리데이 시즌이 만나 완벽한 지방시 뷰티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더욱 블링블링해진 레드 패키지와 지방시 로고가 보여주는 존재감은 보는 순간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강다니엘이 반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아이 팔레트, 프리즘 리브르, 루즈 앵떼르디 샤틴,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되어 강렬하고 매혹적인 레드 컬러로 변신했다.


블링블링한 레드 글리터 케이스와 4가지의 돋보이는 컬러로 구성된 리미티드 아이템. 메탈릭 골드로 구성된 글리터와 연말 분위기를 살려주는 매트 쉐이드 3가지 컬러는 홀리데이를 더욱 빛내준다. 레드 라이트 4컬러 페이스&아이 팔레트, 7만 9천원, GIVENCHY BEAUTY오리지널 버전과 달리 반짝이는 펄이 추가되어 소장가치 가득한 지방시의 시그니처 아이템 파우더. 지방시의 시그니처 로고가 각인된 케이스는 화려한 홀리데이 느낌으로 재탄생했다. 핑크, 블루, 보라, 화이트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 프리즘 리브르, 9만 원, GIVENCHY BEAUTY.4G 로고가 장식된 강렬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 30년 전 지방시가 만든 첫 번쨰 ’루즈 앵떼르디 샤틴’에서 영감받은 크리스마스 버전 립스틱. 은은한 펄감을 더해 대담하고 선명한 레드 컬러를 보여주는 #볼드 레드와 브라운과 레드의 오묘한 매력을 살려주는 #스릴링 브라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했다. 루즈 앵떼르디 샤틴, #27 볼드 레드, 4만4천 원. 루즈 앵떼르디 샤틴, #28 스릴링 브라운, 4만4천 원 모두 GIVENCHY BEAUTY.홀리데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10가지의 펄 섀도우와 2가지의 누디한 매트 섀도우, 브러쉬로 구성된 아이템. 다채로운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까지 이런 팔레트라면 하나로도 완벽한 연말을 준비할 수 있다. 아이 섀도우 팔레트, 8만 1천 원, GIVENCHY BEAUTY.


홀리데이 컬렉션뿐만 아니라, 지방시 베스트셀러들도 빼놓을 수 없는 선물. 일명 강다니엘 추천 픽! 지난 엘르 10월호 화보에서 강다니엘 메이크업 룩으로 문의가 쇄도했던 지방시 뷰티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보여준다. 메이크업 마법의 세계로 등장한 마술사 강다니엘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그의 신선한 매력도 찾을 수 있을 것. 강다니엘이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뿐만 아니라 새로 공개된 영상을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강다니엘의 '끼'를 마음껏 엿볼 수 있다.



DANIEL’S PICK 2
CHIC Black&Magic
메이크업이 마법처럼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여주듯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지방시 뷰티 베스트셀러 아이템. 마법사 강다니엘이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다양한 무드로 연출해 줄 대표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4가지의 컬러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루스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 한 번의 터치로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프리즘 블러쉬,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 등 명성만큼이나 제 몫을 톡톡히 한다.


지방시 뷰티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벨벳 케이스를 입은 립스틱. 입술에 얇고 매끄럽게 발리지만 발색은 대담하다. 르 루즈 딥 벨벳 N37. 4만 8천 원, GIVENCHY BEAUTY.4가지 컬러의 파우더가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피붓결을 연출해주며 다양한 메이크업 무드를 살려준다. 프리즘 리브르 N1. 8만 2천원, GIVENCHY BEAUTY고급스러운 광채가 돌며 뭉침 없이 미끄러지듯 발리는 파운데이션,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 Y100, GIVENCHY BEAUTY.가벼운 터치만으로 수채화처럼 뺨을 은은하게 물들이는 블러셔. 프리즘 블러쉬 N2. 6만 1천원, GIVENCHY BEAUTY
어떤 제품을 쇼핑 리스트에 넣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이 시즌, 매년 기대되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지방시 뷰티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레드 패키지의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은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과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다니엘이 보여주는 지방시 뷰티의 반짝이는 홀리데이 모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