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베이식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어디에 어떻게 입어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캐멀 컬러의 터틀넥 스웨터를 강력 추천합니다. 사이즈는 딱 맞는 것보다 발열 내의를 겹쳐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게 여유 있는 것이 좋아요.
문정원처럼 여유 있는 터틀넥 스웨터에 슬림한 레더 팬츠를 매치하고 크로커다일 패턴 부츠를 신어주면 당신도 ‘패피’될 수 있어요.
평범한 패딩 점퍼를 예쁘게 입고 싶다면?
선미처럼 컬러풀한 터틀넥 스웨터를 입고 점퍼를 살짝 열어주세요. 컬러감이 강한 스웨터에 시선이 머물 수 있도록 그녀처럼 머리를 깔끔하게 묶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심심한 룩에 컬러로 포인트를 주니 훨씬 생기 넘치는 인상이 되었어요.
패션 센스를 뽐내고 싶은 날. 혹은 특별한 약속이나 행사가 있는 날에도 터틀넥 스웨터는 유용합니다. 아우터의 컬러와 터틀넥 니트를 깔맞춤 하는 거죠. 이럴 땐 무난한 컬러보다는 과감하고 톡톡 튀는 컬러가 좋아요. 눈에 띄는 옐로 컬러의 터틀넥 스웨터와 코트를 매치해 세련된 겨울 룩을 완성한
기은세의 선택을 참고하세요.
목이 짧은 체형이라 터틀넥 스웨터가 꺼려지시나요? 혹은 목에 달라붙는 니트의 촉감이 따갑게 느껴지나요? 그렇다면
강민경처럼 하프넥 스웨터를 선택하세요. 이런 경우 두툼한 울 니트보다는 면이나 아크릴이 섞인 얇은 니트를 선택하면 좋아요. 피부 자극이 덜하고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거든요. 네크 라인이 타이트하지 않은 디자인을 고르면 당신도 터틀넥 스웨터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① 골지 패턴이 코지한 인상을 주는 터틀넥 스웨터는 39만9천원, Polo Ralph Lauren.
② 목 부분을 접어 하프넥 스웨터로 연출할 수 있는 넉넉한 실루엣의 스웨터는 14만8천원, Dessert.
③ 볼륨감있는 소매가 귀여운 아쿠아 블루 컬러의 터틀넥 스웨터는 5만9천9백원, 8Seconds.
④ 베이식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레이어드하기 좋은 터틀넥 스웨터는 34만9천원, A.P.C.
⑤ 비타민처럼 상큼한 네온 컬러의 터틀넥 스웨터는 33만9천원, Maj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