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최고의 화제, 점점 더 어려지는 전도연의 피부 비밀 SUPREMYA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요즘 전도연의 피부가 화제다. 나이를 잊은 그녀의 피부는 단지 어려보인다는 표현으로는 부족할 만큼 특별하다. 스무살의 윤기와 탄력, 그리고 기품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피부. 그 피부를 만들어준 주인공은 바로 시슬리 수프리미아다. 전도연을 감동시킨 이 혁신적인 나이트 스킨케어 제품을 눈여겨보자. |

* 획기적인 나이트케어, 시슬리 수프리미아 / 유전적으로 설계된 피부 노화를 추고 피부를 눈에 띄게 젊게 만들어준다. 세포 수명을 연장시키며 유효성분들이 자연적인 세포 재생 활동을 활성화시켜 획기적으로 피부를 젊게 만들어주는 놀라운 제품.더 어려지고, 더 고급스러워진 전도연 피부 빛나는 윤기, 건강함이 느껴지는 촉촉함, 거기다 인위적인 시술로는 도저히 느낄 수 없는 자연스러운 탄력까지! 예전보다 더 어려진 전도연의 피부가 요즘 단연 화제다. 전도연은 피부에 있어서만은 완벽한 성공을 거둔 셈이다. 도대체 전도연의 피부에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그녀는 오래전부터 시슬리의 열렬한 마니아였다. 시슬리 제품에 관해선 전문가 못지 않게 그 효능을 알고 있다는 그녀지만 요즘 사용하고 있는 수프리미아만큼은 그런 그녀마저 놀라게 하고 감동시킨 제품이다. “시슬리 수프리미아를 바르고 잔 다음날 아침, 거울을 한참 들여다봤어요. 단 하나의 화장품만으로도 정말 피부가 이렇게 탄력있고 매끄러워질 수있다니! 믿을 수가 없을 정도였죠. 더 신기한 건 수프리미아를 바르고 하루, 일주일, 한달이 지날수록 피부가 더 탄력있고 건강하게 달라진다는 점이에요”촉촉하고 매끄러우며 탄탄한 탄력에 수프리미아가 주는 또 하나의 선물은 바로 피부의 에너지다. 안티 에이징 나이트 스킨케어의 획기적인 제품인 시슬리 수프리미아는 손상된 세포가 건강하지 못한 세포를 생산하는 고리를 끊고 피부 스스로 건강하게 재생할 수 있도록 작용해 피부 세포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유전적으로 설계된 피부 노화를 추고 피부를 눈에 띄게 젊어지게 만들어주는 것이다. 마치 잃어버린 시간을 다시 되찾아주듯, 전도연에게 시슬리 수프리미아는 ‘매직'그 자체다. 매일 더 어려지는 전도연의 피부 비밀 *매끄러움을 눈으로 느끼다 수프리미아를 처음 사용한 날 저녁. 바르자마자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텍스처가 너무나 고급스러웠다. 더 놀라운 것은 다음날 아침. 손으로 느끼는 매끄러움이 아니라 눈으로 보여지는 매끄러움이랄까? *주변사람들까지 알아 보는 피부 생기 가장 큰 변화는 매끄러움과 적당한 수분이 항상 유지된다는 점. ‘피부 활력’이라는 것이 어떤 것이라는 걸 확실하게 느꼈다. 그저 피부가 좋다는 것과는 차별화되는 에너지가 넘치는 피부. 주변사람들까지 달라진 피부에 한마디씩 할 정도다. *감출 수 없는 쫀쫀한 피부 탄력 피부가 어려지고 예뻐지는 건 감출래야 감출 수 없는 즐거운 비밀이다. 피부를 만질 때마다 만족할 만큼 탄력이 느껴진다. 수프리미아가 정말 특별한 제품이라는 걸 새삼 느끼는 순간이다.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0월호를 참조하세요!